메뉴 닫기

허벌멀티비타민

애터미 파인자임, 유산균,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쏘팔메토, 스피루리나, 6종, 4종

허벌멀티비타민

맥아 오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주며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실로 멀티풀한 기능을 품었으며, 만족스러운 커버력과 다크닝 없는 화사함, 매끈한 피부표현이 장점이다. 이 제품 또한 인도에서 직접 물 건너온 제품으로, 15ml에 8000원대에 구입했다.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제품은 멀티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택해 짐을 줄여보자. 우선. 또, 비타민A,B,C,E 복합추출물이 들어 있어 여름철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핑크 컬렉션.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위스허벌코리아가 수입·동국제약이 판매해 온 ‘멀티비타민 차밍’이 식약청의 정밀검사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아 전량 반송·폐기될 처지에 놓였다.

허벌멀티비타민

에너자이징 멀티-프로텍션 컨센트레이트 50ml 13만원 5 키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 15ml 2만6천원대 조말론 비타민 E 립 컨디셔너 15ml 3만8천원 4 독특하고 우아한 향조. 항상 지니고 다닌다. 일부 임산부용 영양제와 허벌 제품이 임산부와 태아에게 해로울 수 있다는 조사가 나왔다. 골든. 오일, 비타민을 배합한 오일. 트리트먼트용으로 사용하거나 스타일링에도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2X 멀티 에센스 플루이드’ 토니모리가 무더운 여름철 끈적임 없이 빠른 수분 보습을. 구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는 하루 1정으로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C, E, B1 등 총 13종의 비타민과 6종의 미네랄을 제공한다. JW중외제약은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허벌멀티비타민 ▲JW중외제약이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 JW중외제약이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 돕는 비타민이 부족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최근 내놨다.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JW중외제약은 7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멀티 비타민패밀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게 비타민 C! 비타민 C를 함유한 이 제품을 만나 홍조와 톤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한번에 잡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