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박미니버거레시피

단호박 에그슬럿 레시피 만들기

호박미니버거레시피

미니 후라이팬에 담겨 나오는 떡볶이는 꽤나 매운 편이다. 식당에 들어가 전주육회비빔밥을 주문하자 육회와 버섯, 당근, 호박, 김이 올려진 비빔밥이 놋그릇에 담겨. 좋은 재료, 정확한 레시피, 그리고 맛을 개선하여 현대옥 전성기 때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미라, 호박 등 핼러윈을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연신 맵다고 손사래를 치면서도 누구도 포크를 놓을 생각을 하지 않는다. 검은 핼러윈 버거로 한 때 놀라움을 안겼던 일본 맥도날드가 올해 내놓은 메뉴는 핼러윈 분위기를 낸 색깔의. 핼러윈 대표 음식의 레시피로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박미니버거레시피 먼저 케이크는 △핼러윈 꼬마유령케이크 △핼러윈 케이크 △핼러윈 순수우유미니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검은 할로윈 버거로 한 때 놀라움을 안겼던 일본 맥도날드가 올해 내놓은 메뉴는 할로윈 분위기를 낸. 할로윈 대표 음식의 레시피로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비밀 레시피로 입안 가득 달콤함을 안겨주는 디져트 ‘스위트 시크릿’ 등이다.

이용 가격은 평일 런치 1만4천900원, 평일 디너 2만2천900원, 주말 2만4천900원이며 애슐리 신촌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