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황금레시피

김치찌개 황금레시피 –

황금레시피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수미네 반찬’은 배우 김수미의 각종 황금레시피로도 유명하지만 여경래 셰프, 최현석 셰프, 미카엘 셰프의 ‘셰프의 반찬’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떡볶이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백종원 감자조림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만물상’ 김치찌개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수미네 반찬 소고기우엉조림 황금레시피 재료: 간장, 물, 매실, 설탕, 우엉, 다진 생강, 다진 마늘, 소고기, 건홍고추, 꿀, 참기름, 통깨 간장 3큰술에 물 4온스를 넣는다.

황금레시피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10월 제철밥상’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간장새우찜 레시피를 따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수미네 반찬’ 간장새우찜은 대하와 블랙타이거새우를 사용해 다양한 새우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김수미의 황금레시피만 있다면 어렵다고 생각했던 메뉴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살림9단의 만물상’을 통해 소개된 깍두기 황금레시피들이 화제다. 매일을 집밥 메뉴, 반찬 메뉴, 반찬 레시피로 고민인 살림 9단의 주부라면 오늘 점심 메뉴 추천으로 집에서 간단한 요리인 수미네 반찬 가을 제철 밥상 초간단 황금 레시피를 소개한다. 살을 빼면서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꽈리고추 고구마조림의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황금레시피 만물상 이보은 고추장아찌 초간단 황금레시피 재료 : 풋고추, 청양고추, 간장, 매실청, 식초, 마늘, 깻잎 풋고추 80개와 청양고추 20개를 준비한다. ‘요즘대세’ 인기가요 샌드위치 황금레시피 재료: 식빵, 감자, 달걀, 양배추, 오이, 맛살, 마요네즈, 소금, 후추, 설탕 감자와 달걀을 삶는다. 뱅크 임금님의 수라상에 오르고는 했던 소고기 요리는 우리 나라에서는 다양하게 발전되지 못했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알토란’ 장아찌 담그는 법을 소개한다. 지난 4일, TV조선에서 방영된 ‘살림9단의만물상’ 263회는 ‘가을 식탁 해결사 무 완전정복’을 통해 가을 무를 더욱 맛있게 만들 수 있는 황금레시피를 선보였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10월 제철밥상’ 우럭매운탕, 삼치구이, 꽃게무침, 다진고기 가지볶음, 대파김치찜, 대파불고기 황금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MBN에서 방영하고 있는 ‘알토란’은 집에서도 따라할 수 있는 낙지젓갈과 오징어젓갈 황금레시피를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