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냉국 –
가지냉국레시피
가지를 냉국으로 만든 가지 오이 냉국의 재료는 가지 2개와 오이 1/4개, 마늘 2쪽 등이 필요하다. 이날 공개된 초간단 30분 닭개장의 비법 재료는 건새우다. ”.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다른 냉국과는 맛이 좀 다르죠?” 바나나식초 외에 김씨가 빚을 수 있는 식초는 30여 가지에 달한다. 나물, 냉국, 김치, 부각 같은 반찬 종류도 여럿이다. 특히 숙주 돼지고기 샐러드와 가지 냉국을 선보인 방송분에서는 특유의 재치 있는 말투와 밝고 긍정적인 기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끌었다.
가지냉국레시피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도하는 삼삼한 요리법 레시피를 소개한다. 셰프의 ‘소고기마늘볶음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50가지 닭요리 레시피’라는 책 띠 지는 이 책이 무슨 책인 명쾌하게 밝힌다. ‘참, 요리책이 거창하기도. 닭 칼국수, 닭냉국…. 아무리 잘해도 50가지 요리는 나오지 않을 듯하다. 먼저, 남성렬, 김소봉 셰프는 여러 가지 반찬을 뚝딱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만능 고춧가루 소스와 일본식 된장 소스 레시피를 전수한다.
가지냉국레시피 2 삶은 호박잎을 가지런히 펴서 보리밥을 한 숟가락씩 올리고 강된장을 넣어 감싼다. 불을 쓰지 않고 만드는 초간단 명품 물냉면 육수 비법을 선보인다. 맞벌이 부부나 독신남녀의 먹을거리 고민을 해결해주는 요리와 끼니 대용 레시피들을 소개하고 있다.
<오리주물럭 레시피> 오리고기는 주물럭용으로 900g을 준비한다. 닭개장 레시피를 전한다. 외에도 이보은 요리연구가가 잡내 없이 매콤한 오리주물럭,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가지냉국을 선보였다.
식탁으로 ‘이탈리안 어쩌고’ 하는 레시피가 들어온 뒤로는 더구나 기세가 등등해졌다. 소스 레시피를 전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