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지선레시피

초간단 도미찜 만들기! 성시경의 잘자어 업그레이드 버전

가지선레시피

오세득 셰프는 "’거침없이 불고기’라는 불고기 콩나물밥, 불고기가지선, 불고기와 채소를 싸먹는 무쌈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자른 가지에 소금과 후춧가루로 밑간하고 레몬즙을 바른다.

감자전은 강원도 고향의 레시피 그대로 밀가루 없이 감자의 전분을 이용해 만들었다. 두부조림은 5분이면 끝나는 스피드 쿠킹 메뉴. 가지선은 둘째 진원씨가 부인에게서 배운 손쉽고도 폼나는 전통한식요리다. 호박국, 콩나물국밥, 가지선, 굴밥, 유곽, 도다리쑥국, 진달래화전, 냉이무침, 채소 겉절이, 토마토 장아찌, 냉소면, 오방색 다식, 생감자 셰이크 같은 시인의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가지선레시피 해물가지선, 더덕편부침을 추천했다. 오세득의 불고기를 활용한 콩나물밥, 가지선, 무쌈 ‘거침없이 불고기’ 11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브런치’ 레시피 가지를 적당한 크기로 썬 뒤, 십자로 칼집을 낸다. 뉴욕의 친구들에게 알려줄 수 있는 한식 레시피를 부탁한다"고 청했다.

물론이고 가지선·호박선, 금태구이, 코다리식해, 배숙 등은 독특하면서도 특별해 보인다. <가지선 레시피> 가지는 4cm 두께로 잘라 한쪽 면에 십자 모양 칼집을 넣는다. 오늘은 많은 선 요리 가운데 ‘가지선’을 설명하고자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