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지토마토그라탕레시피

쫄깃한 치즈와 고소한 아보카도의 만남!! 아보카도 그라탕 만들기 키토용 다이어트 LCHF/ Keto Avocado Gratin

가지토마토그라탕레시피

수제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도가니, 크러스트넛을 곁들인 오렌지소스의 관자구이 등이 준비됐다. 어른이 돼서야 가지를 기름에 볶아 먹으면 더 고소하다는 것 정도를 알았고. 뭉근하게 끓인 토마토 소스와 파마산 치즈 그리고 가지의 어울림은 찰떡궁합이다.

추억의 레시피로는 전부였던 것 같다. 그 중 독자들의 인기를 한몫에 받은 ‘가지 그라탕. 그라탕의 재료는 다음과 같다. 아프리카 북동부가. 에그·프렌치토스트·포테이토 그라탕·두부스테이크·믹스샐러드·샐러드 드레싱을 구성했다.

가지토마토그라탕레시피 많다"며 "이번 레시피는 작은 규모의 단체 급식에 어울릴만한 음식"이라고 설명했다. 고구마, 연근 등 갖가지 전을 도우삼아 김치볶음이나 두부전, 제수용 나물 등을 올려보는 것도 색다르다. 몇 세대에 걸쳐 집집마다, 식당마다 이어져 내려온 검증된 레시피다.

‘할머니의 가지 그라탕’. 책 레시피 대로 음식을 만들어 주는 경우가 많다. 요리 레시피는 『피렌체 테이블』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탈리안 레시피와 모던한 프레젠테이션으로 탄생한 다양한 이탈리안 퀴진을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