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지피클레시피

아삭아삭, 올 여름은 채소피클과 함께 : Pickled Vegetables

가지피클레시피

햄버거와 관련된 어록만 해도 수백 가지이다. 장아찌, 피클, 단무지, 말랭이, 국 등 다양하다. 맥주를 레시피에 넣어 명절 음식을 훌륭한 만찬으로 재탄생시키는 비법을 공개한다.

키우기. 원하는 레시피를 즉시 찾을 수 있게 됐다. ‘, ‘대량으로 만드는 식당 메인. 수제피클, 길거리토스트 등 양식, 짜장면, 짬뽕, 중국식볶음밥 등 중식 레시피가 수록됐다. 요리 부문에서도 ‘케일의 50가지 그림자’ 등 다양한 시도가 있었지만 이 책이 가장 성공적이라고 한다.

가지피클레시피

그 중 최고 인기 메뉴가 ‘알리오 양깃머리’라고 했다. kr을 통해 각 식품의 효능, 영양성분, 레시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텃밭 작물에 그치지 않고 여러 가지 풀까지 재료가 되니 텃밭이 통째로 밥상에 올라가는 셈이다.

PICK. 사용해 레시피를 짠다. 완전 맛있었다.

가지피클레시피 김현자. 각각의 레시피들과, 양파에 대한 지식들이 만날 수 있다. ⓒ 배지영 피클! 제규는 할머니 집에서 가져온 오이로 피클을 담갔다. 서양의 피클이 된 것이다.

한식 레시피를 부탁한다"고 청했다. 구운 가지, 주키니, 글루코시무 등을 매드포갈릭만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개발한 수제 마늘 피클과 블루베리 소스와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 메뉴이다. ‘오이 피클을 곁들인 덴마크 호밀 미트볼 토스트’봄를, 내일은 ‘튀긴 가지를 올린 빵 콘 토마테 토스트’여름을 먹을 것이다.

현대인의 ‘건강 염려증’을 피해가지 못하는 것이다. 야할까 웃길까 망설여지는 가벼운 내용에 비해 레시피는 제법 번듯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