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간단캠핑요리

캠핑요리추천_갓짬뽕편

간단캠핑요리

밀푀유나베 육수 만들기 재료 : 멸치, 건새우, 다시마, 대파, 무 만드는 방법 : 육수가 생명인 밀푀유나베는 진하고 깊게 육수를 우려내야 한다. 올해는 1개팀에만 대상을 안긴 작년과 달리 5개 부문럭셔리·술안주·웰빙·초간단·아이를 위한 캠핑요리에 걸쳐 심사를 진행해 모두 5명의 챔피언을 배출했다. 이재윤은 첫 번째 주제로 ‘상남자의 초간단 캠핑 요리’를 내놓았다.

바비큐 요리는 최초 요청이다. 최현석 셰프는 비프 샐러드를 소개했다. 김호윤 셰프는 고기를 먹고 간단히 먹을수 있는 면요리 <빨간우동>을 요리했다.

간단캠핑요리

프랑스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르뿔라>로 위치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58번길 34’이다. 셰프들이 준비한 캠핑요리는 초간단한 요리, 술안주로 활용할 수 있는 요리였다. ‘상남자의 초간단 캠핑 요리’는 홍석천과 김풍의 대결로 이뤄졌다.

이재윤을 위한 요리 대결 주제 ‘상남자의 초간단 캠핑 요리’에서는 남자들끼리 후루룩 뚝딱 해먹을 수 있는 캠핑 요리가 만들어진다. 함께하는 제 2회 캠핑요리축제 렛츠 고 캠핑’s Go Camping’에서 심사위원 이데일리 이수곤 부국장이 요리명 ‘계참케계란 참치 케첩 범벅’로 초간단 야매 캠핑요리 부문 3등을 한 참가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리법은 아래와 같다.

간단캠핑요리 <구운 해산물 샐러드>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비프샐러드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김소봉셰프는 캠핑에서 남는 재료를 활용한 조개술찜을 준비했다고 했다.

홍석천은 유자와 수박으로 꼬치구이의 느끼한 맛을 잡았다. 콜맨이 제안하는 가을 캠핑요리 초간단 레시피 똑똑한 조리도구로 간편하게 즐기는 캠핑 요리. 여기에 쉽게 뚝딱 만들 수 있는 캠핑 쿠킹 레시피까지 마련하면 금상첨화다.

황요한 세프는 감자를 익힌후 속을 파내서 다른 재료를 넣어서 다시 한 번 익힐거 라고 했다. 이날 방송에선 민어와 장어의 효능과 요리법에 대해서 소개했는데 캠핑장에서 간단히 해 먹을 수 있는 장어 요리법이 화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