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간에좋은반찬

‘약’과 함께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

간에좋은반찬

또 맨밥에 김을 싸고 반찬은 별도로 내는 충무김밥이 있다.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표 소고기 우엉조림과 전어회 무침 레시피가 공개된다. 김 씨는 "메뉴가 안주하기 딱 좋은 메뉴라 그런지 더 의욕이 생긴다"며 "배운지 벌써 2달이 됐다.

즉 직장인들이 아침에 먹기 좋은 메뉴지만 점심이나 저녁 메뉴로 미흡하다. ‘수미네 반찬’에서 소개된 또 다른 음식 레시피는 오징어 볶음이다.  오징어볶음의 오징어는 소금을 이용해 껍질을 벗겨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비한다.

간에좋은반찬

미 육군 대위로 한국 전쟁에 참전하셨기 때문이다. 돈이 얼마가 들어도 반찬 주고 그러는 건 하나도 안 아깝다”라고 속내를 밝혔다. 제철 반찬 레시피가 공개됐다.

뱅크반찬만들기 – 느타리버섯볶음 만드는 법 느타리버섯볶음에는 취향에 따라 통깨나 애호박, 당근이나 피망 등을 넣어 조리할 수 있다. 도라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고 소금 1큰술을 넣은 찬물에 문질러 씻어준다.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가을 제철인 대하와 새우를 이용한 요리들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간에좋은반찬 지난 3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제자 셰프들과 함께 소고기 우엉 조림과 전회무침 등을 만들었다. 확실히 찬류에 대한 부담이 덜한 아이템이다. 활용하기 좋은 식재료로 대하만한 것이 없다.

반찬이니까 간이 맞아야 한다"고 말했다. 알다시피 김수미는 어딘가 욕을 해도 기분 좋은 느낌의 엄마 같은 그런 모습으로 우리에게 다가오는 면이 있다. 김수미가 직접 개발한 간장새우찜 레시피는 먼저 볼에 간장 80ml, 물 350ml를 붓는다.

수미네반찬에서 선보인 새우간장찜과 대하소금구이 그리고 강된장 만드는 법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뚜껑을 덮고 센불로 익힌다음 쑥갓과 미나리는 먹기 좋은 크기로 다음 레몬은 즙을 낼 수 있게 자른다. 10월 제철 재료를 이용한 김형자표 인기 반찬 레시피를 공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