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감자크로켓레시피

감자고로케 만들기 Potato Croquette l 히코쿡HikoCook

감자크로켓레시피

뿐만 아니라 황하용 사장님 부부는 김치, 감자 등은 모두 직접 농사지은 재료만 사용한다고 한다. 감자 농사가 잘되면 감자크로켓이나 치아바타의 식감이 훨씬 포슬해진다. 담백한 크로켓 레시피 추석에 먹다 남은 잡채를 계속 먹자니 질린다면, 우유를 넣은 이색 크로켓으로 활용해보자. 기름으로 튀기지 않아 담백하지만 바삭한 식감감은 그대로다.

■ 남은 명절 음식과 우유를 활용한 레시피 명절이 끝나고 많이 남는 잡채. 계속 먹자니 질린다면 우유를 넣은 이색 크로켓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옥소굿그립 클래스는 아이들의 건강과 입맛을 모두 고려한 함박스테이크와 샐러드파스타, 감자 치즈 크로켓 등 3가지 요리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감자크로켓 만들기 레시피’ 영상을 보고, 블로그나 온라인 카페에 스크랩 한 뒤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다.

감자크로켓레시피

제품과 함께 온 레시피를 보니 구운 감자, 소시지, 크로켓, 양념 어묵, 대하구이, 닭고기 구이, 미트볼, 그라탕, 파이, 페스트리 등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고 적혀 있었다. 튀기지 않아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졌다.

이날 연수는 정계임 식품명인이 감자 강황 크로켓, 깐풍돈가스, 견과류 두부강정 등 6가지 한식 요리를. 맞게 레시피를 수정"보완한 후 ‘학교급식 정보센터’에 탑재할 예정이다. 감자는 삶아 뜨거울 때 으깨어 삶은 병아리콩, 다진 채소, 카레가루를 넣어 버무리고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다.

감자크로켓레시피 활용한 레시피 명절이 끝나고 많이 남는 잡채를 계속 먹자니 질린다면 우유를 넣은 이색 크로켓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옥소 굿그립 클래스에서는 아이들의 건강과 입맛을 모두 고려한 햄버그스테이크와 샐러드파스타, 감자 치즈 크로켓까지 3가지 요리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 아이들이 잘 먹는 밍구’s 추천 레시피 ◆ 치즈아란치니 재료 밥 1공기, 다진. 튀김 냄비에 식용유를 넉넉히 붓고 약 170도로 예열한 뒤 밥 크로켓을 넣고 튀겨준다. 건강식품 고등어의 다양한 요리방법을 소개한다. 요리 레시피가 담겨 있다.

이번 옥소 굿그립 클래스에서는 아이들의 건강과 입맛을 모두 고려한 함박스테이크와 샐러드파스타, 감자 치즈 크로켓까지 3가지 요리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놋그릇에 담겨져 강렬한 오방색 기운 사골육수로 밥 짓고 황포묵 사용 원칙 전주비빔빵·크로켓·도너츠. 그러니 표준레시피란 존재할 수도 없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