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갱년기종합비타민

‘나이 들어 영양제’ 지나치면 독! 비타민A·E, 칼슘제 조심해야

갱년기종합비타민

또, 종합 비타민제는 갱년기 여성이 식단을 통해 섭취하기 어려운 다양한 영양소를 얻도록 돕는다. 갱년기란 50대를 전후로 성호르몬이 감소하면서 겪게 되는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뜻한다. 에스트로겐이 많은 석류를 함유하고 있는 갱년기 건강식품이 중년 여성 선물로 적합하다.

다른 종합영양제 이벤트와 중복되지는 않는다. 바쁜 일상생활 중에 영양소를 일일이 섭취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므로 여성종합비타민, 남성종합비타민, 갱년기에좋은영양제, 종합영양제, 천연원료비타민 등의 비타민 영양제를 섭취하곤 한다. 이어 “남성종합영양제 ‘스페쉬 디오니소스 포 맨’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엄격한 품질 기준을 가친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한 알로도 간편하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갱년기종합비타민

브레드앤로즈는 이에 힘입어 오는 10월에는 카카오메이커스와 손잡고 여성용 종합비타민 제품을 출시, 내년 초에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갱년기 여성건강 및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하루 1포로 석류 속 엘라그산 32mg 등을 섭취할 수 있다. TV조선 ‘아내의 맛’의 갱년기 그녀, 여에스더 박사를 만나다TV조선. 그리고 아침 식사 후 종합비타민제와 식물성 오메가3, 비타민 D, 칼슘 등 미네랄 제제, 히알루론산을 먹습니다.

스페쉬의 아르테미스 포 우먼은 이소플라본성분이 함유된 여성종합영양제로 40대 이상 갱년기를 겪고 있거나 갱년기를 앞둔 분들에게 적합하다. 갱년기 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라지종자유감마리놀렌산가 함유된 우먼스베스트는 혈행개선, 피부보습, 항산화 등 9가지 기능성을 갖춘 올인원 여성 종합영양제이다. 종합비타민 및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하는 등 자신에게 맞는 건강관리법을 통해 나이 들어서도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갱년기종합비타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부터,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하는 갱년기 여성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에 맞춘 종합비타민은 여성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아울러 철분 함유 여부도 따져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내년 초에는 아마존을 통해 미국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시크릿 석류의 3가지 주원료종합 8가지 기능성는 석류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D다. 여성 갱년기에는 난소에서 여성호르몬이 더 이상 생산되지 않아 열감, 안면홍조, 발한, 피로감, 우울증, 불면증, 기억력 장애가 관찰될 수 있다. 직장인 남성과 여성은 3040 또는 4050 시리즈에서 종합비타민을, 갱년기 증상이나 해가 갈수록 금방 피로를 느끼는 부모님을 위해 5060 또는 6100 종합비타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런 비타민들은 상하지 않을 뿐 아니라 보관도 용이하고 음식과 병행 가능한 제품도 있다. 종합비타민를 통해 여성 호르몬 감소로 인한 갱년기와 폐경기 관리와 골다공증 및 뼈 건강 유지 그리고 항산화 관리가 가능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