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겉절이레시피

부추겉절이 만들기

겉절이레시피

알배기배추겉절이 레시피를 전수한 김수미는 최현석의 겉절이를 보곤 "왜 이렇게 숨이 죽었어 이건 막김치지"라며 간은 맞지만 숨이 너무 죽었다고 말했다. 5일 오전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서는 요리연구가 최진흔이 출연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양파도 얇게 썰어 줍니다.

그중 조회수가 가장 높은 상위 베스트 인기 레시피를 모아봤다. 알배기배추겉절이 레시피를 전수한 김수미는 최현석의 겉절이를 보곤 “왜 이렇게 숨이 죽었어 이건 막김치지”라며 간은 맞지만 숨이 너무 죽었다고 말했다. 모든 양념을 골고루 섞어 준비합니다.

겉절이레시피

이들은 햇무와 햇배추를 이용해 아삭아삭하고 싱싱함이 오래가는 여름 깍두기와 양념이 쏙 밴 여름 배추 겉절이 만드는 비법을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김수미는 알배추 겉절이가 유독 짜 당황했지만, 황급히 물과 양념들을 추가하며 능숙한 모습을 보여줬다.   조리방법은 아래와 같다.

배추겉절이까지. tvN ‘수미네반찬’에서는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 자극하는 인기 레시피들이 한가득이다. <상추 겉절이 비빔면> 상추를 깨끗이 씻은 다음 물기를 뺀다. 양념들이 잘 섞이도록 버무린다.

겉절이레시피 지난 22일 방송된 ‘집밥 백선생3’에서는 ‘비빔밥’ 특집이 전파를 탔다. 깨소금과 참기름을 뿌려서 완성한다. 배추겉절이에 새우가루를 사용하면서 배추가 수분을 가득 머금을 수 있게 만들면서 아삭하고 시원한 배추겉절이 황금레시피로서 소개되었다.

한편 쌈 채소용으로 많이 활용되는 상추는 요리로도 다양하게 활용되는데 본지에서는 <상추 겉절이 비빔면> 레시피를 소개하고자 한다. 절임물에 반으로 가른 배추를 적셔준다. Mnet ‘악마의 재능기부’ 캡처 ◆ 겉절이 레시피 배추를 찢어 고춧가루, 소금, 액젓을 넣는다.

봄동 겉절이 요리법이 공개됐다. 재료는 배추, 각종 채소, 고추씨, 비법 재료 등을 준비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