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게죽레시피

‘정글에 간 셰프’ 최현석 “역대급 정글 요리 나올 것”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게죽레시피

특히 ‘인도차이나’ 편 첫 회에서는 아픈 이성재도 벌떡 일어나게 만들, ‘천국의 밀알’이라 불리는 고급 향신료 카다멈을 이용해 만든 카다멈 게죽 레시피가 공개된다. 장예원은 정글에서 만든 요리 중 하나인 ‘카다멈 게죽’의 레시피를 상큼한 목소리로 소개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27일 첫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는 아픈 이성재도 벌떡 일어나게 만든 ‘천국의 밀알’이라 불리는 고급 향신료 카다멈을 이용해 만든 ‘카다멈게죽’의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첫 방송인 27일 금요일에는 아픈 이성재도 벌떡 일어나게 만든 ‘천국의 밀알’이라 불리는 고급 향신료 카다멈을 이용해 만든 ‘카다멈게죽’의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임지연은 레이먼킴이 "팥쥐 같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게죽레시피 이 같은 먹방 열풍은 점차 색다른 레시피와 새로운 먹거리에 대한 관심으로 옮겨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레이먼킴과 임지연은 정글 레시피로 만든 ‘카다멈 게죽’을 만들었다. ‘인도차이나’ 편 첫 회에서는 아픈 이성재도 벌떡 일어나게 만들, ‘천국의 밀알’이라 불리는 고급 향신료 카다멈을 이용해 만든 카다멈 게죽 레시피가 공개된다.

첫 방송인 이날 방송에서는 아픈 이성재도 벌떡 일어나게 만든 ‘천국의 밀알’이라 불리는 고급 향신료 카다멈을 이용해 만든 ‘카다멈게죽’의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