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경남비타민

“초고용량 비타민C, 감기 빨리 낫게 해” / YTN 사이언스

경남비타민

서울 경기지방은 8도~21도, 강원 영동지방은 10도~20도, 중부내륙지방은 9도~21도, 부산 경남지방은 13도~22도. 하며 비타민 섭취를 충분히 하는 것이 좋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레모나 모델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얽히고 설킨 경남제약 경영권분쟁에 대해 들여다봤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의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레모나’ 신규 TV광고를 5월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가루형산제 비타민C 제품이다.

경남비타민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이 레모나의 BI Identity와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경기지방은 7도~21도, 강원 영동지방은 10도~20도, 중부내륙지방은 8도~20도, 부산 경남지방은 13도~22도. ◆대추차 대추에는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C가 풍부하고, 달콤한 맛과 향미가 매력이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은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레모나’ 신규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경남제약은 자사 비타민 제품 레모나 아이린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편, 경남은 오는 12일일 오후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전남드래곤즈와 K리그1 22라운드를 펼친다.

경남비타민 마산동부경찰서 여성명예소장 연합회회장역임 경남 지방경찰청 보안협력위원역임 민주평통 11기 12기 역임. 애창곡으로 비타민 같은 활력소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김태현 레모나는 모델 아이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벨벳 아이린이 5월 21일 온에어된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의 ‘레모나’ 신규 TV광고에서 상큼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경남제약 비타민 ‘레모나’가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이 뽑은 ’2018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경남도농업기술원원장 이상대이 지난 12일 도내 블루베리에 관한 올바른 재배기술을 전달하고 농가소득. 뛰어나고 비타민 E와 각종 무기원소들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서울 경기지방은 9도~20도, 강원 영동지방은 11도~18도, 중부내륙지방은 8도~18도, 부산 경남지방은 14도~20도.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감기의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에도 좋다. 1993년 설립된 경남제약은 ‘국민 비타민’ 레모나로 유명한 중소형 제약업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