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박스에 5만원권 담아보니…
경남비타민C정
올해부터 오프라인으로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레모비타C 1정에는 운동 후 육체피로와 기미, 주근깨 등 여성 피부미용 개선에 효과적인 아스코르빈산이 레몬 13개에 해당하는 250㎎이 들어있다. 경남제약은 비타민C 제제인 ‘레모비타C정’을 최근 출시했다.
이에 <더팩트>는 인기 비타민C 상품 경남제약 ‘레모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광동제약. 레모비타-C정정, 120정, 500정 등이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경남제약에 대해 알리바바 온라인몰 T-Mall 입점으로 비타민 제품 매출액이 증가할. 레모비타 C정"이라며 "제품 승인시 빠른 시장 진입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경남비타민C정
경남제약은 지난달 7일 ‘티몰 글로벌’에 입점해 온라인으로 비타민을 판매하고 있다. 올 1월 알리바바의 온라인몰인 티몰에 입점한 이후 비타민 제품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 주가를 끌어올렸다. 경남비타민C정은 코팅하지 않은 순백색의 장방형 정제로 장기간 섭취할 수 있으며, 제제학적으로 체내에서 신속히 분해돼 빠르게 흡수될 수 있게 설계됐다.
] 신한금융투자는 12일 경남제약에 대해 비타민 제품의 중국 진출 기대감은. 오 연구원은 “승인 대기 제품은 ‘레모나산’, ‘레모비타 C정’이다. 경남제약의 비타민군은 김수현 광고 및 중국에 없는 산제류가루형 제품로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경남비타민C정 하나금융투자 스몰캡팀은 경남제약에 대해 "경남제약의 비타민군은 김수현 광고 및 중국에 없는 산제류가루형 제품로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경남제약이 강세다. 이 가운데 경남제약의 비타민군은 김수현 광고 및 중국에 없는 산제류가루형 제품로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비타민 ‘레모나’로 유명한 경남제약도 현재 중국시장 진출을 앞둔 상태다. 경남제약의 비타민군은 김수현 광고및 중국에 없는 산제류가루형 제품로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에게 높은 인기를 나타내고 있다.
비타민 ‘레모나’로 유명한 경남제약이 중국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레모비타 C정으로 제품 승인시 빠른 시장 진입이 가능할 것이다"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