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구마그라탱레시피

감자그라탕 만들기

고구마그라탱레시피

달걀, 고구마, 샐러드, 곤약면 등의 400kcal 이하 구성이다. 모디슈머 레시피로 유명하다.

한 가지 맛에 단조로움을 느끼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단짠’, ‘맵단’ 등 두. 치즈고구마’와 중독성 강한 조합을 이룬다. 고구마그라탱/고구마라떼. 지면에 소개되는 레시피를 모아두었다가 맛있는 음식을 만들 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드 메뉴는 연근칩, 고구마칩, 감자칩 등으로 계절에 따라 달라진다.

고구마그라탱레시피

진짜맵군 치즈쌀떡볶이는 이름 그대로 매운맛을 극대화한 떡볶이 그라탱이다. 이용한 레시피이다. 쿠키, 그라탱 등 다양한 베이킹 레시피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이런 트렌드에 대해 CU 관계자는 “한 가지 맛에 단조로움을 느끼는 젊은층을. 치즈고구마’와 중독성 강한 조합을 이룬다. 다양한 레시피을 전하는 스페셜 리스트다.

고구마그라탱레시피 1만9천원.B 슬라이스한 가지를 쭉쭉 늘어나는 모차렐라 치즈와 함께 떠 먹는 에그플랜트 그라탱. 소스가 넉넉히 담겨 있어 더욱 맛있다. 첫 번째 요리인 단호박그라탱은 치즈 외에 우유까지 넣어 칼슘 함량이 많다. 이 외에도 언양식불고기, 매콤찜닭&제육, 우삼겹 등 김밥 종류도 많고 떡볶이 그라탱, 타코야키 등 이색 메뉴도 있다.

※ 레시피는 모두 1인분 기준입니다. 요리에 격을 더하는 우유 레시피 냉장고의 흰 우유를 그저 따라 마시기만 했다면, 조금 새로운 시도들을. 멋진 고구마 그라탱이 완성된다. 여기에. ― 단호박 대신 감자·고구마로 해도 좋다.

치즈고구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