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청만들기ㅡ 어렵지 않으니 꼭 시도해보세요^^☆
고구마엿레시피
‘유자화채’는. 자색고구마를 첨가해 식혜도 만들 수 있다. 당근이나 백련초로도 예쁜 색을 낼 수 있다.
가정에서도 이러한 레시피를 활용하면 깨끗하고 맛있는 한식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1800년대 후반부터 만들어 먹은 마카롱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배워온 대로 원래 레시피 그대로. 단 호박, 쑥, 백련초, 자색고구마 등을 사용한 천연 색의 앙금 꽃은 맛은 물론 건강도 책임진다. 요리 레시피가 등장했고 소스만 따로 판매해달라는 요구도 지속됐다.
고구마엿레시피
및 레시피, 제2브랜드 제안 등 다양한 인큐베이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있는 레시피 개발, 도정과정에서 버려지는 쌀눈을 제품화하는 데 성공했다. 전통 간식은 두부, 깨와 같은 건강 식재료와 단호박, 고구마 등 제철재료를 활용한 건강하고 담백한 것이 많다.
‘정조지’는 훌륭한 레시피였다. 성주참외 레스는 적어도. 이 외에도 꼬마 사과, 한주먹 사과, 밤 고구마, 꿀 고구마, 바질 차, 백리향, 허브 등 다양하다. 지금도 매일 달라지는 온도와 습도에 따라 레시피를 조정해 가며 한과 만들기에 열중하는 장인이다.
고구마엿레시피 밥보다 든든한 떡과 빵, 건강한 전통 음료, 달콤한 엿, 사탕 등 다양한 군것질거리가 가득하다. 식재료에 대한 총론, 밥, 떡, 엿, 국수, 만두, 탕, 한과, 김치에서부터 조미료 제조법과 술 담그기까지 당시 존재했던 거의 모든 요리가 언급되어 있다. 그가. 고구마나 옥수수도 조청을 만드는 주요한 재료 중 하나다.
최근에는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치킨과 고구마와 영양만점의 다양한 견과류를 bhc치킨 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