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구마줄기나물레시피

고구마줄기볶음 ( Stir fried Sweet potato stems )

고구마줄기나물레시피

일단 홍어와 비슷한 맛을 내는, 90일간 냉동숙성시킨 간잽이를 낸다. 요리 및 스타일링 김보선로쏘 스튜디오 채소를 말리다 그 옛날 처마 밑은 가을 갈무리의 건조장이었다. 취나물, 고구마줄기 등 다양한 건나물 PL상품 10종을 선보인다.

국간장 5큰술을 넣는다. 마켓오만의 레시피로 완성했다. 철 따라 말린 해산물이나 버섯, 머위나 고구마 줄기, 고사리 같은 나물을 넣고 끓여 따끈하게 밥도 말아먹는. 이야기와 레시피가 담겨 있다.

고구마줄기나물레시피

취나물, 고구마줄기 등 다양한 건나물 상품 10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시금치는 데쳐서 무치고 생미역은 소금으로 씻어서 집간장으로 마늘, 깨소금, 잔파를 넣고 무친다. 가지나물, 마른취나물, 고사리, 버섯, 고구마줄기도 시래기나물처럼 볶으면 된다.

책에 나오는 요리들은 풍석이 직접 만들어보거나 맛본 것들이다. kr을 통해 각 식품의 효능, 영양성분, 레시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껍질을 벗기지 않아도 상관은 없다.

고구마줄기나물레시피 구약나물의 땅 속 줄기를 가루 내 석회유를 섞어 끓여 굳힌 식품이다. 소개된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레시피대로 초고추장을 만든다.

마른 고구마 줄기를 갖다 주었습니다.  들깨 껍질을 벗겨서 속살만 갈면 미숫가루같이 고운 미색이 난다.

건나물 PL 상품에도 레시피를 담아 눈길을 끈다. 상품포장에 레시피가 적혀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