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씨골드

비타민 꽉! 기운 팍!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려은단비타민씨골드

가장 많은 증가액을 기록한 제품은 아로나민골드다. 고려은단 ‘비타민씨 고려은단’ △유한양행 ‘메가트루액티브’ △대웅제약 ‘복합우루사’ 등이다. 전통의 아로나민골드와 같은 종합비타민부터 최근. 건강기능식품 비타민C 제제를 주도하는 제품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있다.

골드 등 23개 품목이 최고가를 기록했다. 고려은단에서 생산되는 비타민C는 순수 비타민C 1,000mg인 ‘비타민씨정’과 고순도 비타민C에 비오틴 및. 첨가한 ‘비타민C 골드’가 대표적 제품이다. 특별히 선호하는 약이 없거나. 이어 ‘고려은단비타민씨’고려은단/6%ㆍ’게므론코큐텐’대웅제약/8% 등 순이었다.

고려은단비타민씨골드 일동제약 관계자는. 고려은단 역시 같은 이유로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비타민씨정’의 공급가격을 지난달 25% 올렸다. 뒤를 △아로나민골드 2% △동화약품 ‘판콜S’ 4%억원 △비타민씨 고려은단 0%억원 △동화약품 ‘잇치’ 8%억원 등이 따랐다. 인사돌정의 경우 평균 최저가 2만4000원 보다 3000원 비싼 2만7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훼라민큐정는 5000원 비싼 3만 원에 팔리고 있다.

국내 비타민 시장 규모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판콜에스’동화약품/8%ㆍ’콘택골드’유한양행/1%가 뒤를 좇았다. 다만 아로나민골드는 지난해 가격을 올린 만큼 이번 인상 대상에서는 제외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