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려은단비타민C골드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고려은단비타민C골드

고려은단이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 고려은단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

‘영국산 비타민C’로 유명한 고려은단이 비타민 시장의 치열한 경쟁 탓에 둔화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4위와 5위는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정×2·4만9900원’와 ‘1등급이상 장흥 한우 구이 선물세트 3㎏등심600g 채끝500g 안심200g, 11만9000원’가 차지했다. 올리브영의 6월 세일에서 영포티 고객은 ‘세노비스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고려은단 비타민 C골드 플러스’ 등 비타민 상품군을 많이 찾았지만 다른 품목의 구매량도 증가했다.

고려은단비타민C골드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자사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한편 4위와 5위 상품은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정x2ea’와 ‘1등급이상 장흥 한우 구이 선물세트 3kg등심600g 채끝500g 안심200g’가 차지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비타민D를 첨가한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사진>를 10일 새로 내놨다.

5편 중에는 유재석이 출연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홍보한 CF를 비롯해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광고와 고려은단 기업 광고가 포함돼 있다. 특히 국내 시판 중인. -C 인증을 통해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고려은단비타민C골드 건강기능식품기업 고려은단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 중국 CFDA 보건식품 등록승인을 받았다. 비타민C 1000mg 시장 1위 기업 고려은단이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프리미엄’은 해가 짧은 겨울철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를 보강한 제품으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고함량 비타민C 시장점유율 1위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를 출시했다. 2등 20명에게는 기존 비타민C 제품의 프리미엄 버전인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프리미엄정`을, 3등 4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감사의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고려은단의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프리미엄’은 영국산 비타민C원료를 사용한다. -C 인증도 받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