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고추장아찌레시피

고추장아찌 맛있게 담그는법

고추장아찌레시피

육수에 기름기를 뺀 참치, 양파, 청양고추를 넣고 되직해질 때까지 끓인다. ‘만물상’ 고추장아찌 레시피 공개.8월 제철 국민 반찬 ‘만물상’ 고추장아찌 레시피가 화제다. /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 깻잎장아찌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콜라보레이션 레시피도 소개됐다. 매실은 6월이 제철로 방송에서는 ‘생매실’로 아삭함 최대로 살린 <매실장아찌> 레시피가 소개됐다. 만물상 고추장아찌무침 레시피 고춧가루 1큰술, 고추장 1/2큰술, 맛술 2 큰술, 다진 마늘 1/2큰술, 다진 파 1큰술, 매실청 1큰술, 설탕 대신 다진 양파 3큰술 볼에 넣어준다.

고추장아찌레시피

‘알토란’에서 깻잎장아찌무침, 꽈리고추오징어볶음, 꽈리고추찜, 느타리버섯볶음, 비름나물 레시피를 공개했다. 명이나물을 씻고 다듬어 준 다음 간장과 물, 설탕과 식초를 넣고 고추나 양파 등의 육수 재료를 함께 넣어준다. ‘알토란’에서 서분례 표 보리고추장, 유정임 표 섞박지, 총각무장아찌, 낙지젓갈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MBN 알토란 캡처 깻잎장아찌를 1시간만에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또 깻잎장아찌는 살짝 눌러 절임장을 짠다. 깻잎장아찌무침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이날 방송에서 이보은 요리 연구가는 간단하게 만드는 고추장아찌 무침 레시피를 소개했다.

고추장아찌레시피 ‘알토란’에서는 깻잎 장아찌, 꽈리고추 오징어 볶음ㆍ비름나물 레시피가 소개됐다. 13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오이물김치,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새우젓갈비전골, 정재덕 자연요리대가의 양파고추장아찌 등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보리고추장 △총각무장아찌 △섞박지 △낙지젓갈 황금레시피를 소개한다. 방송에 소개된 이보은 요리연구가의 무장아찌, 코다리무조림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여름철 밥도둑 깻잎장아찌무침, 꽈리고추찜, 꽈리고추오징어볶음, 비름나물, 느타리버섯볶음 만드는 법은 다음과 같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