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곤약무침레시피

곤약 떡볶이 / 다이어트 떡볶이 / Konjak tteokbokki

곤약무침레시피

“사실 오늘 처음 해보는. 원래는 골뱅이 무침을 하려고 했는데 소면이 밀가루라 다이어트에 적합한 메뉴로 선정했다. 밥 레시피 60개가 소개되어 있다.   또한 이날 임채원과 요리 연구가는 반전 가득한 다이어트 요리 ‘보이차 곤약 팽이 라면’ 과 ‘보이차 오이 고추장 무침’의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소개한 레시피는 미역초 곤약면 샐러드입니다. 무가 맞단다. 못난 얼굴의 대명사 호박은 항암작용은 물론 겨울철 감기와 각종 질환 예방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곤약무침레시피

◆한식대첩 대상 수상 한식대첩에 소개된 경북팀의 레시피가 가장 궁금했다. 역시 콩 요리 못지않게 좋아하는 메뉴죠. <‘미역초 곤약면. 소개된 곤약무침은 야채와 곤약을 섞어 간식으로 드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튀긴 누룽지와 두부 사이에 총각김치무침, 곤약조림, 우거지볶음을 넣어 먹는 요리다"라며 ‘조동아리 샌드’라는 요리를 만들었다.

‘꽈리곤약조림’과 ‘콩나물무침’을 집어든다. 수육에 같이 내는 무말랭이무침은 말린 무 특유의 냄새를 잡기 어려워 ‘콩서리’에서는 쓰지 않는다.

곤약무침레시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장 청소를 도와주는 식품으로는 고구마, 우엉, 버섯, 양배추, 묵, 곤약 등의 채소류가. 수 있도록 맞춤형 식단과 레시피를 개발해 소개하고 있다. 진미식당의 비빔밥 레시피는 상당히 정교하다. 올리브 이뿐만 아니라 성시경은 찬물에 우린 다시마 육수를 소스에 섞어쓰는 두부곤약스키야키를 소개했다.

한편 참나물 칼로리는 100g당 29kcal이다. 조리 구역도 공정별로 나눠뒀다.

먼저 신동엽이 회춘 다이어트로 유명한 두부. 참나물무침을 얹으면 완성이라고 했다. 씹을 때 사각거리는 식감이 있어 조림, 찜, 샐러드, 무침 등에 이용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