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과메기레시피

과메기 먹는법

과메기레시피

랑, 초대가수와 그룹사운드 공연, 색소폰 및 아코디언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고급스러워서 레시피가 너무 궁금하다”라고 많은 호기심을 나타냈다. 김영헌/구룡포과메기사업협동조합장 “과메기를 다양한 요리로 국민들 식탁에 올라갈 수 있게끔 저희들이 많은 레시피를 개발해서 과메기를 활용한 다용한 메뉴들이 출시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주요 구매 특산물은 구룡포 과메기, 영일만 돌장어, 영일대 등푸른 막회 등이며 포항테크노파크에서 개발한 과메기 레시피와 가공식품도 활용해 조리할 예정이다. 달구어진 팬에 과메기를 가지런히 놓은 후 양념장을 올려 한 번 더 굽는다. ◆경상북도 팀 5첩반상 과메기 양념구이 레시피 -과메기 양념구이 재료: 과메기청어, 대파, 마늘, 고추장, 된당, 간장, 고춧가루, 참기름, 청주, 물엿, 잣, 매실청 -과메기 양념구이 만들기 과메기의 껍질을 벗겨낸다.

과메기레시피

양념 과메기는 포항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를 이용한 오레시피 신제품이며 행사는 오레시피의 가맹본사인 ㈜도들샘이 포항 과메기를 일괄 구매해 전국 가맹점에 50% 할인된 금액으로 공급함으로써 이뤄진다. 양념 과메기는 포항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를 이용한 오레시피 신제품으로 가맹점에서 1 1%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양념 과메기는 포항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를 이용한 오레시피 신제품으로 가맹점에서 1 1%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양념 과메기는 포항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를 이용한 오레시피 신제품으로 가맹점에서 1 1%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과메기문화관은 2017년 올 한해만 10만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는 등 포항에 와서는 꼭 들려야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를 ‘발과메기’라고도 한다.

과메기레시피 이에 포항테크노파크에서 개발한 과메기 레시피와 가공식품도 적극 활용, 구내 식당 메뉴로 내놓을 계획이다. 양념 과메기는 포항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를 이용한 오레시피 신제품으로 가맹점에서 1 1% 할인 행사를 시행한다.

포항시는 최근 지역 대학과 손잡고 과메기 초밥·무침·깁밥·튀김·구이 등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 보급에 나서고 있다. 양념 과메기는 포항 지역 특산물인 과메기를 이용한 오레시피 신제품으로 가맹점에서 1 1% 할인 행사를 시행 중이다. 양념 과메기는 오레시피 신제품으로 가맹점에서 1 1% 할인 행사를 시행 중이다.

사업은 과메기를 활용한 가공식품 개발과 레시피 보급을 촉진하기 위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최대 5000만원 범위내에서 시제품개발, 패키지디자인개발, 검사·인증비 및 마케팅 비용을 우선 지원 한다. 랑 △초대가수와 그룹사운드 공연 △색소폰 및 아코디언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