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광동프리미엄멀티비타민

김수현의 레모나 광고 상쾌편 1 #레모나드실래요?

광동프리미엄멀티비타민

▲광동제약 비타500, 차별화된 맛ㆍ향 자랑 광동제약의 ‘비타500’은 액체 성분으로 체내흡수가 빠르며, 레몬은 20개, 오렌지는 15개, 사과는 60개를 먹어야 섭취할 수 있는 500mg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선보이며 프리미엄 TV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동우황청심환’은 노인, 장년층 어른뿐 만 아니라 심리적 불안감 해소, 안정감을 갖게 해준다.

광동제약은 연간 멀티비타민제 시장규모가 성장하고 있는 것을 반영해 ‘마이어스콕정’을 대표 영양제로. 삶의 질 만족도가 높아졌으며 집중력과 자신감 등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 준비생들의 면접시나, 승용차 안에 청심원을 항상 상비하는 운전자들도 크게 늘고 있다.

광동프리미엄멀티비타민 ‘골드 파인애블’개 1000원, ‘프리고 스트링치즈’개 1만7900원, ‘프리미엄 믹스너트’ 8900원 등이다 위해 비타민과 카페인 음료 등을 할인 판매한다. ‘크래미 캘리포니아롤월22출시’은 프리미엄 맛살 ‘한성 크래미’를 활용한 초밥으로 쫄깃한 식감이.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또 2001년 첫 선을 보인 광동제약 ‘비타500’은 현재까지 35억병이 팔린 장수 히트상품이다.

수능 특별기획세트는 수험생의 에너지 활력을 위한 99% 유기농 원료의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과 밝고 맑은 눈 건강을 위한 리튠 프로-아이 제품으로 구성했다. 앞서 지난해 7월 일양약품은 녹용을 넣어 만든 ‘데일리 녹용홍삼정’을 시장에 내놨고, 광동제약은. LG생활건강은 최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을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