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라탱레시피

감자 그라탕

그라탱레시피

이.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프랑스 정통 레시피로 조리해 매일매일 다른 요리를 선보인다. 손님들이 레시피 알려달라고 했었는데 안 알려줬었다"고 소개했다.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또한 클래식 프렌치 코스 메뉴 ‘구르메’ 4코스도 마련했다.

미트볼 참나물페스토 그라탱 서양 가정식 요리가 어렵다고? 냉장고에 비축돼 있는 한국식 양념과 재료를 응용하면 레시피는 한결 쉬워진다. 브런치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번 ‘진짜맵군 치즈쌀떡볶이’원은 이름 그대로 매운맛을 극대화한 떡볶이 그라탱이다.

그라탱레시피

해산물 그라탱 ▷ 주재료 칵테일 새우 8마리, 오징어 1/2마리, 흰살 생선 1조각, 양파 1/4개, 브로콜리 1/4송이. ③에 브로콜리, 양송이버섯을 넣어 볶은 후 소금, 후춧가루로 간을 하여 그라탱 용기에 담는다. 이날 박정현은 잡채 그라탱을 공개했다. 이런 트렌드에 대해 CU 관계자는 “한 가지 맛에 단조로움을 느끼는 젊은층을. ‘진짜맵군 치즈쌀떡볶이원’은 이름 그대로 매운맛을 극대화한 떡볶이 그라탱이다.

매운맛 상품 ‘자이언트 시리즈’는 스위트콘 등 단맛이 강한 상품을 더한 모디슈머 레시피로 유명하다. 접전 끝에 야간매점 57호 메뉴로 등극한 레시피는 박정현의 잡채그라탱. 신선함과 매콤한 맛에 밀렸지만 김창렬이 준비한 인절미 토스트 역시 출연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셰프의 ‘안심하그라탱’ 레시피가 공개됐다.

그라탱레시피 이후 집에서도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개발되어 이영자 덮밥집을 가지 않고도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박명수는 “지성 만두밥보다 낫다”고 극찬을 해 눈길을 끌었다. 감자 그라탱 주재료인분 감자 2개, 양파 1/2개, 양송이 2개, 베이컨 2줄, 피자 치즈 50g, 소금·후춧가루.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볶다가 양파와 양송이를 볶아 그라탱 용기에 감자와 함께 담는다.

서하준 오호라 만두를 맛 본 출연자들을 “이탈리아 음식점 그라탱 맛이 난다”, “치즈와 케첩이 있어서 맛있다”라고 호평했다. 이날 이민우는 소금 간을 전혀 하지 않는 저염도 볶음밥인 마마밥을 선보였다 ‘치즈감자그라탱’으로 이민우와 경합을 벌인 홍경인 역시 "정말 맛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올리브쇼:셰프들의 레시피게임’에서 이승준 셰프가 그라탱 <따티플렛트>를 소개했다.

야식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리고 모차렐라 치즈를 넣고 5분 정도 구우면 완성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