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린빈

그린빈 볶음 / Stir-fried green beans / 껍질콩 볶음 / 그린빈 요리 / 껍질콩 요리

그린빈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지난 15일 스마트시티 시민참여형 나눔서비스인 ‘LH 그린빈’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빈스트 그린빈’ 편이 지난달 3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 등으로 방송됐다. 표고버섯, 단호박, 통밀, 국산 쌀로 만든 머쉬룸 크림 파스타칩과 양파, 그린빈, 통밀, 국산 쌀로 만든 어니언 스파이시 파스타칩 등은 건강한 채소와 해물로 낸 육수로 은은한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아삭하면서도 영양만점인 그린빈을 넣어 함께 볶으면 어떨까요. 그린빈은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지만 영양성분도 풍부합니다. 국내 최초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로. 그래놀라에 딸기와 그린빈, 고구마 등 자연 원물이 들어있다. 야채는 단호박·고구마·그린빈·국산옥수수가 원물로 들어 있으며 철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빈

대중문화부 ‘해피투데이’에서. 또 파스타는 잣, 아보카도, 그린빈, 가지, 호박, 해바라기씨 등을 사용해 건강에도 좋다. 모든 식재료가 매일매일 준비하는 신선한 재료, 건강한 재료이기 때문에 맛있게 드시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명란 투움바 파스타와 버섯 두유크림 리조또, 그린빈 토마토 리조또, 루꼴라 생토마토 파스타 등 다양한 파스타 종류와 시금치 치킨 커리, 가지 두부 덮밥, 버섯 쌀국수 비빔면 등 쌀로 만든 요리도 다양하다.

━ 니수아즈 샐러드인분 그린 빈깍지 콩 한 줌, 래디시서양 붉은 무 3알, 오이 1/2개, 셀러리 1대. 그린 빈은 뜨거운 물에 소금을 약간 넣은 뒤 살짝 데쳐 준비한다. 점심 특선으로 나오는 연어스테이크와 오니기리 정식은 파인애플과 그린빈을 곁들인 생연어 스테이크가 일품이다. 영국의 과학작가이자 다수의 저서를 집필한 존 그리빈·메리 그린빈이 펴낸 ‘세상을 바꾼 위대한 과학 실험 100’은 100개의 실험을 통해 과학의 역사와 흐름을 보여준다.

그린빈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스마트시티 시민참여형 나눔서비스인 LH 그린빈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송혜교의 맛집 사장은 “저희 가게 메인이 미니버거랑 머쉬룸 앤 그린빈 프라이즈다. 시민 건강 증진·기부문화 확산 기대…사회적 가치 실현 위해 3개사와 플랫폼 활성화 협약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스마트시티 시민참여형 나눔서비스인 ‘LH 그린빈’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풋콩 보관법 생그린빈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보관할 때는 건조하지 않도록 비닐 팩이나 랩으로 싼 뒤, 냉장고 신선실에 보관한다. 틸라피아에 아몬드가루를 입혀 바로. 볶아진 ‘그린빈아몬드볶음’을 곁들여,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를 즐겨보셨으면 합니다. 발표 자료에 따르면 이네푸 추출 시 일반추출공법 대비 그린빈에서는 카페인이 2배 더 추출됐다.

그린빈 개념도./LH 제공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스마트시티 민간참여형 나눔서비스인 ‘LH 그린빈’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그린빈 개념도. ⓒLH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스마트시티 시민참여형 나눔서비스인 ‘LH 그린빈’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