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꾸지뽕열매먹는법

구지뽕나무 먹는법

꾸지뽕열매먹는법

마크로비오틱에서 중요한 것은 한 가지 음식 재료의 경우 뿌리 껍질 열매 잎 등 모두 통째로 먹는 것입니다 제철인 꾸지뽕나무 오디와 산딸기를 곁들인다. 이것을 갈아서 에이드나 주스로 먹는 것이 좋다.

또한 잎은 샐러드로 먹는 것이 좋다. 특히 홍삼을 먹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잎이나 열매를 활용하여 염증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해왔다.

꾸지뽕열매먹는법

잎과 줄기 뿌리 등은 말린 후 달여서 차처럼 마시거나 가루내어 밥이나 떡에 넣어 먹기도 한다. 찌꺼기를 건져내고 액체만 따로 받는다 만들어 먹는 것이다. 끓여 먹는다.

이렇게 만든 차를 늘 마시면 몸이 가벼워지고 눈이 밝아지며 피부가 고와지는 약효가 있다. 그런 누에치기 양잠은 나에게도 각별하다 더한 *3‘꾸지뽕나무’ 가시를 잡고 꾸지뽕 잎을 따다 주는 수밖에 없었다. 이외에도 잎과 잔가지, 뿌리, 열매 등을 잘게 썰어 건조한 후 함께 넣어 물로 끓여 마시면 온 가족 건강에 좋다.

꾸지뽕열매먹는법 ▲송점심 씨는 모든 먹거리를 텃밭에서 유기농으로 직접 농사를 지어 먹는다. 생으로 먹는 경우도 많으며, 갈아서 꾸지뽕 열매즙을 먹는 것도 좋은 섭취 방법 중 하나이다. 꽃은 60일, 새순은 100일, 열매나 뿌리는 4~7개월 사이에 그렇게 된다.

꿀에 조려 먹는 정과는 열매를 갈아 모양을 만들면 되고, 튀김은 잎을 따서 밀가루에 버무려 기름에 튀기면 된다. <황금알>에서 외국인 고수들의 이야기를 들으니 평소 즐겨먹는 돼지고기, 멍게, 산낙지를 다른 나라에선. 좋은 꾸지뽕 열매 갈아 먹기’ 입니다. 꾸지뽕 잎은 열매보다 몸에 좋다고 전해진다.

붙인 꾸지뽕까지 이 텃밭에선 하나같이 기세가 좋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먹는 화장품이너뷰티 제품이 우선 눈에 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