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낙지호롱구이레시피

인천 송현야시장 │ 낙지 호롱 구이 │ Nakji Horong Gui │ 한국 길거리 음식 │ Korean Street Food

낙지호롱구이레시피

푹 고아낸. 제사상에 오르는 낙지가 낙지호롱이다. 전 의 원은 아내가 알려준 레시피에 따라 죽순밥, 낙지호롱구이, 순대볶음 등을 만들었다. 11월에 딱 맞는 여행 레시피요리법. 메인 재료는 물 통통 오른 ‘만추홍엽晩秋紅葉’이다.

낙지호롱구이와 낙지볶음을 선보이며 BJ 요리왕비룡과 함께 요리대결을 하는 등 요리에 관심이 많은 멤버로 알려져 있다.   전현무는 낙지호롱구이 양념을 맛보며 "고소하고 매콤하니 양념이 정말 기가 막힌다"고 감탄했다.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는 해산물이기도 하다.

낙지호롱구이레시피

이번에 레시피는 새콤매콤 입맛을 돋우는 ‘노각 닭고기 비빔국수’, 낙지의 영양을 통째로 흡수할 수. 있는 ‘낙지호롱구이’, 각종 영양 식재료의 맛과 향을 담은 ‘전복 영양밥’이다. 창업자 입장에서는 인건비 절감 등의 경쟁력이 있다. 이어 전 의원은 평소에 요리를 잘 한다는 아내에게 받은 레시피로 낙지호롱구이, 순대볶음, 죽순밥을 만들었다.

전 의원이 준비한 소통도시락의 주인공은 남경필 경기도지사였다. 구이기를 통해 고객이 직접 꼬치를 구워먹는 방식이다.

낙지호롱구이레시피 홍어삼합부터 산낙지, 금풍생이구이, 버터전복&새우구이, 낙지호롱, 인절미 튀김, 떡갈비, 알밥 등도 나온다. 쉽게 구이를 떠올리면 된다. 고객 입자에서는 재미를 느끼면서 만족도도 높아지는 효과를 불러온다.

정성들인 이 도시락의 주인공은 현재 경기도 지사인 ‘남경필 지사’였다. 산낙지, 멍게, 문어숙회, 낙지호롱구이, 키조개관자 등 약 20여 가지의 반찬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요리 레시피를 개발했다. 탕탕이ㆍ낙지호롱구이ㆍ연포탕 맛집 등이 소개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