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요리 비결 – 김덕녀의 낙지연포탕과 달래무침_
낙지호롱레시피
전현무는 낙지호롱구이 양념을 맛보며 "고소하고 매콤하니 양념이 정말 기가 막힌다"고 감탄했다. 쉽게 구이를 떠올리면 된다. 이번에 레시피는 새콤매콤 입맛을 돋우는 ‘노각 닭고기 비빔국수’, 낙지의 영양을 통째로 흡수할 수. 있는 ‘낙지호롱구이’, 각종 영양 식재료의 맛과 향을 담은 ‘전복 영양밥’이다.
전 의 원은 아내가 알려준 레시피에 따라 죽순밥, 낙지호롱구이, 순대볶음 등을 만들었다. 전 의원이 준비한 소통도시락의 주인공은 남경필 경기도지사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본사 메뉴팀의 연구로 출시한 메뉴와 함께 본사에서 실시한 레시피 공모전에 당선된. 매운 낙지 호롱, 누드 오징어, 베이컨 말이 주먹밥 등의 신메뉴도 출시했다.
낙지호롱레시피
탕탕이ㆍ낙지호롱구이ㆍ연포탕 맛집 등이 소개된다. 신미경 홍대닭갈비는 정통 춘천닭갈비의 맛을 살리면서도 일부 레시피를 살짝 바꿨다.
요리 레시피를 개발했다. 이어 전 의원은 평소에 요리를 잘 한다는 아내에게 받은 레시피로 낙지호롱구이, 순대볶음, 죽순밥을 만들었다. 중심으로 호롱낙지, 조개, 새우, 가리비 등 다양한 메뉴를 한판으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각광을. 특별한 레시피를 가지고 만들어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의 입맛부터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고 있다.
낙지호롱레시피 마치 “낙지호롱 맛이 옛날에 이랬을 거다”라는 느낌이었다며 칭찬 일색을 늘어놓았다. 평소에 요리를 잘 하지 않는 전해철은 아내에게 받은 레시피를 챙겨왔다. 후포리 후타삼 사로잡은 낙지호롱. 27일 오후 방송된 SBS ‘백년손님-자기야’에서 남재현이 낙지요리로. 유행하는 낙지냉면을 장인과 장모에게 대접했다.
11월에 딱 맞는 여행 레시피요리법. 메인 재료는 물 통통 오른 ‘만추홍엽晩秋紅葉’이다. 정성들인 이 도시락의 주인공은 현재 경기도 지사인 ‘남경필 지사’였다. 24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초저가의 품격’, ‘맛있는 비밀! 레시피가 궁금해’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는 해산물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