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단호박죽레시피

호박죽 만들기

단호박죽레시피

하이닥 웰빙 푸드레시피 김선희입니다. 위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마를, 단호박과 곁들여 전으로 부쳐낸 것이죠. 달콤함과 아삭함을 더불어 즐길 수 있겠습니다. 단호박 속을 파내 깨끗하게 손질한 후 적당한 크기로 썰어준다.

단호박은 5cm두께로 썬다. 남은 국물에 칼국수를 끓여 먹는다. 라틴아메리카가 원산인 단호박은 쪄서 먹거나 스프나 죽으로 즐겨 먹는 건강식이다.

단호박죽레시피

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에서 면역력에 좋은 호박을 이용한 호박죽, 호박밥, 호박찌개, 단호박 갈비찜 레시피를 소개한다. 냄비에 탕국 국물을 넣고 끓이면서 준비한 채소와 해물, 소고기를 담가 먹는다. 팥죽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알토란’에서 환절기에 최고의 음식인 ‘호박’을 이용해 ‘호박죽’ㆍ호박찌개ㆍ호박밥ㆍ단호박 갈비찜 레시피를 소개했다. 미니단호박조림 만드는법, 단호박조림 레시피 단호박조림은 밥반찬으로도 좋으며 포만감이 좋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 지난 10일 ‘알토란’에서 팥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단호박죽레시피 가 요리책을 집필했다니 놀랍다. 채소 일품요리는 봄동샐러드, 배추묵샐러드, 버터더덕구이, 모둠봄나물튀김, 깐풍우엉, 파전, 미나리전, 양배추치즈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제철 재료로 만든 밥상’에서는 단호박 소갈비찜, 단호박전, 단호박 돌솥밥 등을 맛볼 수 있는 단호박 소갈비찜 정식 맛집과 단호박 수제비, 단호박죽, 단호박 샐러드 레시피 등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샤부샤부’ 레시피를 소개한다. 먼저 믹서기에 호박을 넣고 물 두 컵을 넣어 갈아준다. 단호박의 종류는? 호박은 동양계 호박, 서양계 호박, 페포계 호박의 3 종류로 나뉜다.

특히 오랜 시간이 필요할 것만 같았던 단호박죽 레시피는 모두를 경악케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