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남성용멀티비타민

땅끄부부 다이어트&헬스 영양제 및 보충제 솔직리뷰!

남성용멀티비타민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한국인 남녀의 체질과 특성에 맞게 개발된 맞춤형 천연원료 비타민으로, 남성용 ‘풀비타 그린멀티 맨밸러스’, 여성용 ‘풀비타 그린멀티 우먼밸러스’ 등 2종이다. B군 6종을 한국인 영양소 기준치에 맞춰 한 캡슐에 꽉 담은 간 건강 복합 솔루션 ‘밀크씨슬 ‘도 기획전에 포함된다.

트렌치코트에 이어 10월. 구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으로 구성돼 있다. ‘소스오브라이프’는 과일, 야채, 곡물 등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멀티비타민으로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남성용멀티비타민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1정당 11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인터넷 최저가 2만5600원과 비교하면 큰 가격 차다.

멀티태스킹에 친숙한 이들을 위해 한 번에 여러 가지 기능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한 것이다.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카멜 남성용은 블랙, 베이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하다. 풀비타 그린멀티 비타민*120정/4만5000원은 한국인 남녀의 체질과 특성에 맞게 개발된 맞춤형 천연원료 비타민으로 남성용 풀비타 그린멀티 맨밸러스, 여성용 풀비타 그린멀티 우먼밸러스 등 2종이다.

남성용멀티비타민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식품관 건강코너 굿헬스는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미네랄’ 우먼즈, 맨즈 상품을. 엽산과 비타민B군을 강화해 여름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40대 남성은 올인원 화장품, 쉐이빙 제품 비롯, 남성용 멀티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구입했다. 부부의 날을 기념해 솔가가 추천한 ‘여성용·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커플세트는 각각 23종과 21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고루 함유하고 있어 신체 활력을 더해주고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준다.

온라인쇼핑몰 11번가에서 지난달 진행한 어버이날 기획전 판매 결과 역시 이와 같은 추세를 보였다. 남성용,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는 부부 또는 커플에게 선물하기 좋다. 아울러 ‘남성용 멀티비타민’ 및 ‘여성용 멀티비타민’, ‘수퍼바이오틱스’도 기획전을 맞아 할인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각각 프로폴리스 츄어블 제품과 함께 남성용은 ‘SPASH 포세이돈 포 맨’, 여성용은 ‘SPASH 데메테르 포 우먼’ 멀티비타민 제품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남성의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1정당 11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균형 잡힌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공급해 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