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남성종합비타민

비타민 약사가 추천하는 비타민(feat. 협찬아님주의)

남성종합비타민

먼저 20대 남자에게는 피부 건강을 위한 클로렐라와 비타민B군이 풍부한 남성종합비타민이 필요하다. 비타민 효능을 고려한 남성∙여성종합비타민 같은 종합비타민 제품, 멀티비타민 제품 등이 이에 속한다. 여성종합비타민, 남성종합비타민, 임산부비타민D, 멀티비타민추천, 종합비타민추천 제품으로 바람직하다.

그러나 남성들이 종합멀티비타민의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연 유래 비타민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은 여성종합비타민으로 피부건강과 수분충전 43가지의 다양한 원료가 들어 있다. 멀티비타민, 임산부비타민D, 수용성비타민D, 남성종합비타민, 여성종합비타민 등, 비타민 섭취를 통해 뼈건강을 지킬 수 있어 골다공증, 뼈에좋은, 관절에좋은영양제로도 꼽힌다.

남성종합비타민

이에 따라 남성건강식품을 포함한 여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남성종합비타민 및 여성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추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메디타민의 종합비타민은 총 2종으로 남성용 제품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맨’과 여성용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우먼’이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0410 아테네 키즈’부터 남성종합비타민 ‘포 맨’ 시리즈, 여성종합비타민 ‘포 우먼’시리즈까지 다양하다.

◆한율 ‘달빛유자’ 라인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아,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1996’ 청바지는 1997의 남성 버전이다. 지엠팜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활력 넘치는 삶을 위한 남성용 종합 비타민 ‘더스트롱포맨’을 할인 판매한다.

남성종합비타민 천연비타민C제품과 음식 효능.여성, 남성 종합비타민으로 건강지키기 비타민C의 시작은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30대 같은 경우 오메가3과 칼슘이 함유된 남성종합비타민, 여성종합비타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종합비타민은 남성, 여성 모두 피로회복제로 구매하는 경향이 높았다.

야근으로 지친 30대, 중장년층 아버지에게는 간건강과 기력회복에 기여하는 비타민B가 함유된 남성종합비타민을 추천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스페쉬는 여성 종합비타민, 임산부 종합비타민, 남성 종합비타민, 어린이 종합비타민 등의 성별, 연령별, 기능별로 다양한 비타민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9월 26일 인천 연수구 한 종합병원에서 40대 남성 A 씨가 주사를 맞고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소스오브라이프’는 과일, 야채, 곡물 등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멀티비타민으로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20~30대 남성 종합비타민 ‘아레스 포 맨’, 20~30대 여성 종합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 제품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