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납작만두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박연경의 납작만두와 간단채소절임_

납작만두레시피

먹거리‘납작만두’, △포천 30년 전통의 ‘보승족발’ 등 전국 곳곳의 명물을 맛보는 ‘유명 노포 맛. 다양한 음식의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쿠킹클래스도 준비됐다. 하나인 납작만두를 보여주고 있다. 먹거리’납작만두’ ▲포천 30년 전통 ‘보승족발’ 등 전국 전통 먹거리 ‘유명 노포 맛 기행’ 행사도 연다 음식 레시피를 배우는 쿠킹클래스도 준비했다.

제육볶음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은 떡볶이를 주제로 한 요리 수업이 펼쳐졌다. 나이가 들어 새롭게 알게 된 음식 중에 납작만두가 있다.

납작만두레시피

먹거리 ‘납작만두’ △포천 30년 전통의 ‘보승족발’ 등 전국 곳곳에서 대를 이어 내려오는 우리나라. 다양한 음식의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쿠킹클래스도 준비됐다. 거기서는 떡볶이와 납작만두를 올려준다"며 납작만두 느낌을 낼 수 있는 만두피 튀김 레시피를 공개했다. 명물인 납작 만두를 무쳐 먹으면 더할 나위가 없겠지. 그것도 별미가 된단다.

김이 오르는 찜기에 얹어 10분간 익힌다. , 납작용기, 900ml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납작만두레시피 1등급 밀가루로 진공반죽했으며 △찐만두 △군만두 △만두 덮밥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CJ 납작바삭 군만두 등 인기 공산품에 대해 1 1행사를 진행한다. 먹거리 ‘납작만두’, 포천 30년 전통의 ‘보승족발’ 등 전국 곳곳에서 대를 이어 내려오는 우리나라 고유의. 먹는 즐거움뿐 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의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쿠킹클래스도 마련됐다.

둘째는 청결도. 셋째는 식당의 품격과 서비스가 우수해야 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떡볶이 위에 얹어 먹으면 좋은 납작만두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먹거리 ‘납작만두’ ▷포천 30년 전통의 ‘보승족발’ 등 전국 곳곳에서 대를 이어 내려오는 ‘유명 노포 맛 기행’ 행사도 열린다.

다시 어머니와 함께 옛맛을 떠올리며 음식을 만들고, 소스를 정량화해 제대로 된 레시피를 만드는 데. 명물 납작만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간편식 글라스는 컵 용기, 냄비 용기, 납작 용기·900ml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