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녹차양갱레시피

수제 팥 녹차케이크 만들기/Green tea cake

녹차양갱레시피

과분하게 아름다운 그릇에 녹차와 함께 각설탕처럼 곱상하게 생긴 양갱을 담아 준다. 잘 녹은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워진 양갱을 믹서기에 곱게 간다. 특히 브레드가든의 ‘상투과자 만들기 세트’는 단호박, 녹차, 자색고구마 가루 등 4종의 건조 가루로 만들어 맛과 영양, 알록달록 다양한 색감까지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이지컷 카카오버터로 만든 리얼초콜릿에 영국산 생크림을 25% 넣어 마켓오만의 레시피로 탄생했다. ◇ 크라운제과, 홍삼양갱 출시 크라운제과가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홍삼양갱을 출시했다. 설명과 레시피요리법를 함께 넣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레시피를 적은 카드를 포장 안에 넣거나 끼워주면. 우유양갱이나 녹차양갱을 함께 만들어 포장해도 좋다.

녹차양갱레시피

녹차 한 잔 곁들이니 여행의 피곤함이 쑤욱 가라앉는다. 접시에 길쭉하게 발라주고 취향에 맞는 과자를 넣어준다.

레시피는 노래를 참조, 싸고 맛있는 집은 기사를 참조할 것. 팥빙수의 또하나의 묘미. 얼음 좋아하는 친구, 팥 좋아하는 친구가 같이 가서 나눠먹으면 두 그릇의 효과가 있다.

녹차양갱레시피 특히 브레드가든의 ‘상투과자만들기 세트’는 단호박, 녹차, 자색고구마 가루 등 4종의 건조 가루로 만들어 맛과 영양, 알록달록 다양한 색감까지 명절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엔젤’ △초코맛 △녹차맛 △바나나맛 3종을 선보였다.

양갱도 양갱이지만 녹차 커피 허브차 같 은 음료,호박죽 단팥죽 깨강정 호두강정 샌드위치 등 간단한 간식 등. 그 많은 음식들 중에서도 양 갱이 ‘담백하면서도 맛이 깨끗해서’ 맘에 쏙 들었단다. 이들은 또 하동의 야생차와 딸기를 접목한 딸기 녹차양갱 케이크, 딸기잼 양갱, 딸기생과일 양갱, 딸기 묵, 딸기 장아찌 등 다양한 종류의 레시피 시연도 펼쳤다.

녹차, 자색고구마 가루 등 4종의 건조 가루로 만들어 맛과 영양, 알록달록 다양한 색감까지 갖췄다. 바나나에 설탕을 뿌려 구워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