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주사 인기, 주의점은?
눈비타민제
GC녹십자는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가 지난해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GC녹십자는 여성용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비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약국가에 가장 많이 쏟아져나오는 일반의약품은 단연 비타민제다.
GC녹십자가 피부 관리에 관심 많은 여성을 위한 비타민제를 내놨다. 못해, 비타민제를 복용하거나 식품을 통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비맥스 리퀴드’는 근육 경련과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비타민제 가운데 유일하게 활성비타민 B1과 비타민 12가 1일 최대 섭취량이 함유됐다.
눈비타민제
종근당 활성비타민제가 명절증후군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활성비타민 흡수율 개선한 눈, 어깨 결림에 효과적인 멀티비타민제 ‘큐피아이’ 최근 스마트폰, PC 등의 전자기기 사용 증가로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비맥스 비비는 GC녹십자가 만드는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의 한 종류다.
미국 내 상당수 병원들은 여성이 임신했음을 인지한 직후부터 프리네이탈 비타민제 vitamin supplements를 섭취토록 권고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녹십자 제공 녹십자는 27일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비맥스 리퀴드’<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빈혈과 눈 떨림, 어깨 결림 등 근육 경련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2년. 비맥스는 약사가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비타민제다.
눈비타민제 국내외 제약사들의 고함량 활성비타민제가 관련 시장을 이끌고 있다.
GC녹십자. 마그네슘을 함유한 비맥스 리퀴드는 눈 떨림과 근육 경련 등의 증상을 완화해준다. 안국약품, 고함량 종합비타민제 ‘토비콤골드’ 모델로 배우 유해진 선정 안국약품은 고함량 종합비타민제 ‘토비콤골드’의 새 모델 영화배우 유해진 씨가 출연한 광고를 16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습성 황반변성에서는 혈관성장인자를 억제하는 항체 주사를 눈 내부에 주사해 신생혈관 성장을 퇴행시키는 방식으로 치료한다. 루테인과 같은 항산화비타민이 황반변성 진행을 막는다는 연구결과가 꾸준히 나오고 있으므로 이러한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