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눈비타민

눈을 보하고, 항산화작용의 비타민A, 베티카로틴과 사상체질음식-김수범의 우리들체질체형건강방송

눈비타민

건강기능식품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최다니엘표 비타민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최다니엘의 모습이 담겨있다. 가장먼저 눈길을 끄는 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다.

이와 같은 제품으로 썸바이미 BY MI의 브이텐 비타민 톤업크림 VITAMIN TONE-UP CREAM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의 경제적인 비타민 세트와 면역력, 눈 건강, 간 건강, 연골, 관절 건강 등 모든 구성에 선물상자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눈비타민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 단백질도 있다. 비타민이 풍부해 폐와 심장 기능에 좋다. 사과 속의 비타민 C는 눈 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해 수정체를 투명하게 유지시키며 노화를 지연시킨다.

이 제품은 바른 뒤 2주 후부터 잡티가 옅어지는 신개념 비타민 세럼으로, 자연유래 비타민C 청귤이 무려 70%나 함유된 저자극 제품이다. 눈 건강을 위해 비타민C나 비타민E, 아연, 구리, 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소를 섭취해주는 것은 좋지만, 황반변성에 대한 효과는 제한적이다. 칼로리를 낮출 수 있고, 포화지방이나 콜레스테롤 수치. 눈 앞에 보이는 음식들이 많으면 과식도 쉬워지는 법이다.

눈비타민 뱅크석류 효능은? 석류는 안토시아닌, 비타민 C, 비타민 B, 셀레늄, 포타슘, 칼슘 등 정말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과일이다. 아울러 부담 없는 가격대의 경제적인 비타민 세트와 면역력, 눈 건강, 간 건강, 연골, 관절 건강 등 모든 구성에 선물상자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눈 침침하다면 루테인=직장인은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쉬지 않고 ‘눈’을 쓴다.

최근에는 비타민에 마그네슘을 추가한 영양제도 나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베타카로틴 성분은 눈 건강에 이로우며 비타민 성분은 감기를 예방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