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트리비타민

시중에 판매돼는비타민씨 와 뉴트리라이트비타민 비교

뉴트리비타민

애견용 제품에 들어가는 닭고기는 저지방 고단백에 풍부한 영양과 기호성을 갖고 있으며, 황태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을 비롯해 메티오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보양식의 재료로 많이 활용된다.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4500만원 상당의 어린이 젤리 1만1600개를 금천구 푸드뱅크에 기부했다.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아연’을 출시했다.

이에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에서는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든 어린이용 비타민D 파우더 제품인 ‘뉴트리코어 키즈 비타민D’를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비타민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피부와 모발 건강을 도와주는 ‘비오틴’ 영양제를 출시했다. 이러한 가운데 ㈜뉴트리바이오텍의 ‘프리미엄 비타민 구미’가 섭취가 간편한 구미 제품으로 선보인다. 비타민 C와 비타민D로 분류되는 해당 제품은 신체의 필수영양소를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뉴트리코어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2018학년도 수능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트리코어의 ‘비타민D’ 역시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비타민D로, 임산부와 태아의 뼈 건강에 중요한 비타민D를 1일 권장량에 맞춰 담아냈다. 이 외에도 뉴트리코어 비타민 제품은 무無부형제 공법을 적용해 첨가물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뉴트리비타민 코엔자임Q10코큐텐은 체내 모든 세포에 들어있는 물질로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기능을 한다. 루테인은 시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망막의 황반을 구성하는 성분이다.

뉴트리코어는 비타민제 원료를 인디안구스베리, 레몬, 건조효모 등 오로지 자연 유래 성분만으로 사용한다. ‘화학부형제 없는 비타민’ 뉴트리코어가 온라인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항산화와 혈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을 출시했다. "시중에 있는 제품 중 합성재료가 첨가되지 않은 유일한 제품이라고 해서 믿고 구매 했습니다" 화학부형제 없는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