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명물 닭갈비 황금비율 양념으로!
닭갈비양념
더덕간장닭갈비, 더덕양념닭갈비, 더덕소금닭갈비를 메인으로 하며 이 외에도 제주흑돼지삼겹살 등이 있다. 궁중닭갈비는 간장으로 양념을 한 닭고기에 소금 간을 적당히 버무려 먹는 메뉴다. 세가지 양념의 숯불닭갈비를 맛볼 수 있다.
이곳에서 숯불 닭갈비를 주문하면 화로에 잘 달궈진 숯이 들어오고 그 위로 매콤하게 양념된 닭갈비가 올려진다. 남은 양념에 김 가루와 밥을 넣어 볶아 먹는 ‘볶음밥’이 별미다. 제레미, 남, 미국 플로리다와 나탈리, 여, 미국 플로리다가 닭갈비 부스에서 철판에서 볶은 양념 닭갈비를 맛있게 먹고 있다.
닭갈비양념
닭갈비를 시키기만 하면 양념 삼겹살도 무제한 맛볼 수 있다.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두 음식 사이에 밴쯔는 두부로 탑을 쌓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경기 성남시에 위치한 이 맛집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 문을 여는 맛집으로, 닭갈비와 양념 삼겹살 그리고 떡, 어묵, 고구마 등 각종 사리와 부대 메뉴가지 무제한으로 9900원에 맛볼 수 있다.
밥을 넣고 비빈 다음 콩나물을 넣어 볶아준다. ☞요담이김밥 김밥과 까르보나라 떡볶이의 맛은 정말 흠잡을 데가 없다. 갓 따온 듯 싱싱한 깻잎의 향은 닭갈비와 썩 잘 어울렸고 부추·당근을 섞은 숙주나물 볶음의 아삭아삭한 식감도 일품이었다.
닭갈비양념 양념 닭갈비와 숯불 닭갈비 그리고 삼겹살, 갈매기살, 목살, 대패 목살, 양념갈비, 돼지껍질 등이 준비돼 있다. ‘치떡치떡’은 양념된 닭갈비와 소시지, 떡볶이 떡을 꼬치에 번갈아 끼워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 맛있는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그중 야들야들한 닭고기와 매콤한 양념의 조화가 일품인 닭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해 국민 외식 메뉴로 손꼽히는데, 그중 빼어난 맛으로 이름난 음식점이 있어서 화제다. 기존 닭갈비 메뉴라고 하면 철판에 구워먹는 빨간 양념이 된 매운 닭갈비와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소금 닭갈비들을 많이 떠올릴 것이다. 춘천역 앞 행사장에서 ‘2018춘천 닭갈비·막국수 축제’월 28~9월 2일가 열리고 있다.
더덕닭갈비는 간장/양념/소금맛 세 가지 맛 중 선택가능하며 질 좋은 횡성더덕, 치즈퐁듀와 함께 제공하는 메뉴다. 이 집의 닭&오리 9종 메뉴는 오리주물럭과 간장 오리주물럭, 간장 닭갈비, 양념 닭갈비, 오리 훈제, 닭똥집, 닭목살구이, 떡과 소시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