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셀레늄비타민

인체에 셀레늄이란 무엇입니까?

셀레늄비타민

연어  연어는 고품질의 단백질은 물론 많은 양의 마그네슘, 칼륨, 셀레늄, 비타민B를 함유하고 있다. 에스터C비타민 1000과 셀레늄이 묶인 항산화건강세트, 아연50과 비타민D 1000IU으로 구성된 실속건강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심장 건강에 좋은 셀레늄과 비타민B1, 2가 풍부해 심장질환이나 심장이 약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며, 셀레늄 성분은 항산화제로 노화방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 브라질 너트에는 단백질과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특히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한다. 안드로시톨은 유전자를 조작하지 않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오리지널 미오-이노시톨 성분과 엽산, L-아르니긴, L-카르니틴뿐만 아니라 비타민E, 셀레늄 등이 함유된 천연 건강기능식품이다. 엽산, 셀레늄, 비타민e, L-아르기닌, L-카르니틴, 셀레늄, 비타민E 등이 함유된 남성호르몬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셀레늄비타민

비맥스 비비는 고함량 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 가운데 노화방지와 기미, 주근깨 같은 피부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고함량 비타민 B군 10여종에 비타민C·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추가해 피로 회복은 물론 눈의 피로, 어깨결림, 구내염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해 피로회복부터 피부건강까지 동시에 효과를 나타내는 여성용 비타민 ‘비맥스 비비’가 출시됐다.

이 시기에 필요한 영양소로는 세포노화를 막고 갱년기증상을 완화하는 항산화비타민과 마그네슘, 셀레늄, 이소플라본 등이 좋다. 추가된 성분과 기존 티베이직의 성분인 셀레늄과 비타민A, D, 오메가3와의 시너지효과로 기대가 크다.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비타민을 보강했으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감마오리자놀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이다.

셀레늄비타민 비타민 C와 E는 활성산소로 인해 파괴되는 갑상선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으며 셀레늄과 비타민A, 비타민 D의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셀레늄, 쿼세틴, 각종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 ‘모링가’ 25일, SBS ‘좋은아침’에서는 자연에서 찾은 혈관 청소부로 2015 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모링가’가 소개됐다.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고함량 비타민 B군 10여종에 비타민C·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추가해 피로회복은 물론 눈의 피로, 어깨결림, 구내염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스터C비타민 1000과 셀레늄이 묶인 항산화건강세트, 아연50과 비타민D 1000IU로 구성된 실속건강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메가바이액티브정은 비타민B군 10종에 활성비타민을 보강했고,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마그네슘 등을 함유한 기능성 비타민제이다.

임팩타민 프리미엄은 업그레이드된 임팩타민 제품으로 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C, E, 셀레늄, 아연등의 항산화 성분과 UDCA 성분이 포함되어져 있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 비타민B1에 비타민C·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더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