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닭고기냉채레시피

닭가슴살냉채 ♥ 여름다이어트식단으로 픽!

닭고기냉채레시피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적채, 당근, 양파, 오이는 채를 썬다. 이날 방송에서 박연경 요리연구가는 열무닭냉채 레시피를 소개했다.

요즘은 기름기를 쏙 뺀 소고기나 오리 고기, 족발 등도 냉채로 만드는 레시피가 다양하다. ‘탄탄면’은 돼지뼈나 닭고기를 우려낸 육수에 으깬 땅콩, 참깨소스, 청경채, 볶은 돼지 고기 등을 주 재료로. 오리지널 레시피로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탄탄면을 선보인다. 차지한 ‘홍삼찰밥 닭고기말이’ 이외에도 ‘홍삼흑임자 닭냉채’, ‘홍삼소스를 곁들인 오골계스테이크’, ‘퓨전. 10명의 레시피는 올해 안으로 책으로도 출간될 예정이다.

닭고기냉채레시피

창조적인 레시피를 더한다. 닭고기를 미리 삶아 사용하면 누린내가 사라지고 속까지 부드럽게 익는다"고 전했다. ▶닭가슴살 냉채 <재료> 닭가슴살 200g, 적채 30g, 당근 30g, 양파 1/4개, 오이 닭고기는 끓는 물에 삶아 식힌 다음 살을 찢는다.

육류 냉채로는 주로 푹 삶은 닭고기를 사용한 냉채가 사랑받았다. 닭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원데이 쿠킹클래스다. 만만하게 만들 수 있는 닭볶음탕과 해파리 오이냉채를 알려드리겠다.

닭고기냉채레시피 이와 더불어 기존 레시피를 리뉴얼 한 부대찌개 2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호텔업계와 외식업체들의 움직임도 활발하다. 리츠칼튼서울은 옥산 뷔페에서 ‘동의보감 보양식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백선생 닭냉채 소스는 먼저 설탕 3, 식초 4, 간장1, 마늘1, 겨자1 스푼을 넣고 젓는다. 요리연수, 국내대회는 물론 세계중식올림픽 등 세계대회에 출전할. 10월, 동방명주에서는 중국식 닭고기냉채 ‘샤오기’를 메뉴로 내놓을 예정이다. 이 때문에 여름 보양식으로 삼계탕보다는 돼지고기. 여름의 초입에 먹기 좋은 ‘돼지족발 냉채’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자신만의 레시피를 후배들에게 공유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