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덕구이 만드는법
더덕구이레시피
향긋한 더덕구이, 노릇노릇한 녹두전, 통통한 오징어볶음까지 한 상에 더해내 밥상에 풍년을 이룰 예정이다. 이날 ‘수미네 반찬’에서 공개된 김수미표 더덕구이 레시피는 껍질을 깐 상태에서 소금물에 담가 쓴 맛을 없앤 더덕을 준비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향긋한 더덕구이, 노릇노릇한 녹두전, 통통한 오징어볶음까지 한 상에 더해내 밥상에 풍년을 이룰 예정. 밥상은 풍년을 이뤘지만, 셰프들은 실수를 연발한다.
브런치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어 셰프들은 가을 별미인 더덕을 이용한 더덕구이 만들기에 돌입했다.
더덕구이레시피
향긋한 더덕구이, 노릇노릇한 녹두전, 통통한 오징어볶음까지 한 상에 더해내 밥상에 풍년을 이룰 예정.밥상은 풍년을 이뤘지만, 셰프들은 실수를 연발한다. 수미네 오징어볶음ㅣ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오징어볶음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채소 일품요리는 봄동샐러드, 배추묵샐러드, 버터더덕구이, 모둠봄나물튀김, 깐풍우엉, 파전, 미나리전, 양배추치즈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28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봄맞이 더덕 초무침과 더덕구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산 내음 가득한 곤드레밥과 향긋한 더덕구이, 노릇노릇한 녹두전, 통통한 오징어볶음까지 한 상에 더한 밥상으로 풍년을 이룰 예정이다.
더덕구이레시피 양념재료들을 넣고 고추장 양념을 만들어 줍니다. 첫 번째 요리는 더덕구이. 더덕 특유의 쌉쌀한 맛을 고추장 양념으로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산 내음 가득 담은 곤드레밥과 향긋한 더덕구이, 노릇노릇한 녹두전, 통통한 오징어볶음까지 한 상에 더해낸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가을 밥상’을 주제로 김수미의 레시피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