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데일리비타민

데일리 비타민

데일리비타민

다슈의 ‘데일리 볼륨 업 컬 크림’은 에센스와 컬링, 왁스 기능을 담은 3 in 1 제품이다.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이 이제훈-채수빈-이동건-김지수-로운 등 배우들의 ‘비타민 폭발’ 웃음 가득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판매회사인 네츄럴라이프는 최근 TV CF에 온에어 되고 있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가 GS홈쇼핑에서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7시 40분에 생방송 특가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날 배우 박신혜가 입장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 디저트 ‘데일리C 곤약젤리’ 파우치 2종을 출시했다. 티브이데일리 배우 박신혜가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열린 ‘2018 핑크런 서울 대회’에 참석했다.

데일리비타민

쓰는 비타민 데일리 패드로 유명한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 PHA,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과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BRTC 대표 제품이다. 수빈이 17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유저 컬렉션에 참석했다.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판매처인 네츄럴라이프가 31일 토요일 17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커플비타민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맨 ▲패밀리 종합건강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슈퍼 오메가-3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이유이는 매주 화, 금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되고 있는 ‘가즈아원정대’에 출연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배우 ‘정경호’, ‘박호산’, ‘이규형’을 모델로 리얼과즙 비타민드링크 ‘데일리C 레몬1000C ‘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데일리비타민 대표 비타민C 음료로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청춘을 응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는 배우 ‘정경호’, ‘박호산’, ‘이규형’을 모델로 리얼과즙 비타민드링크 ‘데일리C 레몬1000C ’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한편 박신혜는 최근 영화 ‘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팩’은 비타민 콤플렉스, 복합 히아루론산, 라즈베리케톤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매끄럽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을 보충해준다. 프리미엄 데일리넛이다.

티브이데일리 ‘섹시백의 비타민’ 이유이가 걸크러시 면모로 사랑받고 있다. 비타민 활용한 데일리 홈케어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의 ‘주스 클렌즈 마스크 2X플러스’는 채소와 과일을 영양소 파괴 없이 착즙한 주스 클렌즈를 마스크에 적용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