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도다리쑥국레시피

통영도다리쑥국 (2인분 15min Recipe)

도다리쑥국레시피

끓이는 법도 제각각이다. 도다리는 귀한. 김 셰프가 만들어 함께 먹은 도다리 스테이크는 독자들도 해볼 수 있도록 레시피를 소개한다. ③ 어느 정도 끓었을 때 쑥을 넣어주면 완성. 봄을 알리는 물고기, 실치 4월 중순, 미식가들의 발길을 잡는 생선이 있다.

특히 바지락은 맛이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뛰어나 도다리 못지않게 쑥국의 깊은 맛을 내 준다. 도다리쑥국 레시피 무 1/2개, 양파 1/2개, 멸치, 다시마, 대파를 찬물에 넣고 20분간 육수를 우려낸다. NS몰 식객음식관에서는 오는 5일까지 도다리쑥국 레시피와 청성차 맛있게 즐기는 법을 선보인다.

도다리쑥국레시피

스시도 만들고 새우튀김도 하며 떡볶이도 가끔 한다. 우려낸 육수에 된장 1T를 넣고 끓인다. NS몰 식객음식관에서는 오는 5일까지 도다리쑥국 레시피와 청성차 맛있게 즐기는 법을 선보이며, 손질된 통영산 도다리와 해쑥과 청성차티백/팩 2팩개월 분을 각각 1만9900원에 무료로 배송한다.

축제는 개막공연과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최현석 셰프의 통영 전통요리 및 신메뉴 레시피 강연과 팬 싸인회가. 우짜, 도다리쑥국 등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통영의 특색 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ㆍ주재료:도다리 400g, 대파 1/4개, 두부 1/4모, 생표고버섯 1개, 다진 마늘 1/2큰술, 풋고추 1개, 무 30g, 쑥 50g. ■ 만드는 방법 도다리는 비늘과 내장을 제거하고 5㎝ 너비로 토막을 내어 준비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그 음식이 그리운 당신에게 오리지널 레시피 9가지를 소개한다.

도다리쑥국레시피 하루 세끼를 챙겨 먹어서가 아니라. 봄에는 도다리쑥국도 해보았다. 온라인 수산물 배송을 할 때 이마트와 똑같은 상품을 파는 건 의미가 없다고 본다. 도다리는 주로 회로 먹지만 쑥을 넣어 끓인 도다리쑥국은 봄철 별미다.

한산도 수산의 도움을 받아 온 가족의 입맛을 돋우는 봄 별미 ‘도다리 쑥국’ 레시피를 소개한다. 된장국에 어디 레시피가 있던가. 백이면 백 집 다 다르지. 도다리쑥국 또한 그렇다. 코의 점막을 건드리는 쑥향과 혓바늘을 세우는 도다리의 육질은 만나자마자 마술을 펼친다.

 멸치육수에 된장과 무를 먼저 넣고 끓인다. ※ 도다리 쑥국 레시피 ① 끓는 물에 된장을 푼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