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도미조림레시피

도미조림

도미조림레시피

22일 오후 방송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자신의 도미 요리 레시피를 공개한다. 도미, 야채우엉. ※이번 주부터 일식 요리사 김재웅씨의 레시피를 네 차례 싣는다. tvN’수미네 반찬’ 캡처 tvN’수미네 반찬’ 캡처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가 도미머리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인기프로그램인 수미네반찬 12회가 22일 자체 최고 시청률인 5% 경신하면서 또 한번 인기를 입증했다. > 김수미표 ‘도미머리조림’ 레시피 도미 머리 2개는 지느러미를 제거한다. 오늘일 방송될 tvN ‘수미네 반찬’ 12회에서는 ‘바다의 여왕’ 도미의 머리만을 사용한 ‘도미머리조림’편이 그려졌다.

도미조림레시피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반찬’에서 도미머리조림부터 돼지괴 두루치기까지 푸짐한 한상이. 불을 끄고 잔열에 유지해주면 완성되는 초간단 레시피였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수미네반찬’ 12회에서는 도미 머리만을 사용한 도미머리조림 편이 방송됐다. 무 반개를 약 3cm 두께로 잘라 고급스럽게 모양을 낸다.

한편, ‘수미네 반찬’에서 공개되는 ‘도미머리조림’은 김수미가 시어머니에게 배운 유일한 반찬임을 밝히며 레시피를 공개한다. 티브이데일리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 표 도미머리조림 레시피가 공개된다.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도미 머리 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도미조림레시피 김수미는 먼저 지느러미를 제거하고, 고급 음식인 만큼 무도 고급스럽게 자르라고 지시했다. 형태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에서는 일본식 도미 머리 조림 레시피가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도미머리조림과 두루치기 레시피가 공개됐다. 최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에서는 일본식 도미 머리 조림 레시피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유나가 레시피를 검색해 가며 도미지리 미역국을 만들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