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돈가스레시피

혼밥일기)밥먹다 일본식 돈가스카레 만들기.새우튀김 : katsu curry. 오뚜기카레

돈가스레시피

콘셉트를 결정하자마자 한 달 동안 선배의 가게에서 청소, 설거지를 도맡아 하며 만두·돈가스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메뉴선정과 관련해서 다양한 의견들이 쏟아졌지만, 요리 실력이 뛰어나지 못한 만큼 최대한 만들기 쉬운 레시피인 돈가스를 주요 메뉴로 선택하게 됐다. 22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 맛있는 비밀, 레시피 제보자 코너에서는 쉽게 만드는 수제 돈가스가 소개됐다.

달걀물을 충분히 적셔준다. 경양식집은 자신만의 노하우라며 돈가스 등의 레시피를 소개했고, 식당에 방문한 손님들은 "된장국이 와인잔에 담겨 우아해 보였다", "맛의 혁명이다"라고 경양식집에 극찬을 보냈다. 판매를 위해 보건소에서 보건증 검사까지 받은 멤버들은 백종원에게서 얻어온 돈가스 절대 레시피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개업 준비를 시작했다.

돈가스레시피

찜닭 레시피를 소개한다. 강호동은 먼저 시험삼아 ‘강식당’ 메뉴인 돈가스를 만들었다. 쉽지 않았다.

그는 "레시피는 정확하다. 백종원 돈가스 소스 레시피 큐브 버터 3개, 밀가루 1소주컵을 녹여 루를 만든다. 네 제자들은 돌돌이 돈가스 레시피를 응용, 개성 있는 돈가스를 만들어봤다.

돈가스레시피 또 2tv생생정보 ‘가격파괴 WHY’로는 국내산 등심 돈가스를 3900원에 제공하는 경기도 광주 <오늘은 맑음>을 찾아간다. 우쿠야는 맛뿐만 아니라 고객 감성까지 자극할 수 있는 ‘가심비’를 추구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 과정을 거쳤다. 물결 모양으로 튀겨내는 게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어린 시절 이후 처음 먹어본 돈가스에 유세윤은 맛있다며 감탄했다. 부엉이돈가스는 아이스돈까스, 스노우치즈돈까스, 볼케이노 돈까스 등 남녀노소 호불호가 적은 레시피를 보유한 돈가스 브랜드다. 돈가스는 백대표에게, 함박은 필동 함박집에서 레시피를 알려줬음에도 엉뚱한 대답을 했던 것. 백종원은 가게를 찾아가 직접 사장과 면담했다.

백종원이 강호동에게 돈가스 레시피를 전수했다. 레시피를 꺼낸 강호동은 먼저 소스를 준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