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딸기바나나스무디레시피

딸기스무디 / Strawberry Smoothie / 냉동 딸기만 있으면 심플하게 딸기 스무디 완성!

딸기바나나스무디레시피

셰프 아빠가 소개하는 과일 이유식 레시피로 아이에게도 새콤달콤한 여름을 선물해 보자 5번을 깔고 그 위에 완성된 스무디를 올린다. 3 믹서에 준비한 재료를 넣고 충분히 간다. ‘용과 요거트볼’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버터를 녹인 팬에 1을 볶아준다. -딸기 생과를 이용할 경우 얼음을 준비한다. 과일바나나, 딸기와 같은 과일류를 물이나 우유 등과 같은 첨과물 없이 100% 착즙이 가능한 스무디/퓨레 기능이 있어, 나만의 다양한 주스 레시피가 가능하다.

딸기바나나스무디레시피

과일바나나, 딸기와 같은 과일류를 물이나 우유 등과 같은 첨과물 없이 100% 착즙이 가능한 스무디/퓨레 기능이 있어, 나만의 다양한 레시피가 가능해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 서효림은 이어 "딸기, 바나나, 나또를 우유에. 피부에도 좋대요~ 여러분도 같이해요"라고 자신만의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과일바나나, 딸기와 같은 과일류을 물이나 우유 등과 같은 첨가물 없이 100% 착즙이 가능한 스무디/퓌레. 담겨있는 레시피북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스무디처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즐기는 라떼, 핫티 등으로 활용하는 레시피도. 바닐라바나나, 카라멜마끼아또, 초코쉐이크, 아이스카페모카, 에스프레소블랜디드 등을 소개한다. -단 맛을 위해 바나나를 넣거나 꿀을 첨가해도 좋다. 공개된 사진에는 딸기와 바나나, 나토, 시럽, 우유로 구성된 레시피가 담겼다.

딸기바나나스무디레시피 통해 딸기를 기본으로 블루베리와 비트, 새싹채소가 첨가된 ‘파워 비트 스무디’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는 시금치 샐러드 400g, 딸기 500g, 오렌지주스 500g 정도의 양 입니다. 염증 개선을 위한 스무디. 저칼로리 스무디를 섭취하는 것이 두뇌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약간의 수고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맛도 좋은 우리 전통 방식의 ‘오렌지 계피차’와 ‘딸기 바나나 스무디’를 레시피를 소개한다. ■ 재료 용과 2개, 바나나 1개, 딸기 100g, 요거트 80g,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 숟가락으로 파낸 용과, 요거트를 넣고 블렌더에 잘 갈아준다. 블렌더에 모든 재료를 다 넣고 섞습니다.

③꿀과 얼음을 넣어 곱게 갈고 요거트를 담은 컵에 부으면 시원하고 맛있는 스무디가 완성된다. 음료 레시피를 소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