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떡만둣국레시피

추석에도 먹는 만둣국 만들기

떡만둣국레시피

이날 3시간만에 사골을 끓이는 방법이 소개됐다. 20일 저녁 방송된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사골국 3시간만에 끓이는 방법, 이것으로 미역국 떡만둣국을 끓이는 레시피가 소개됐다. 떡만둣국부터 설날 절대로 빠질 수 없는 메뉴인 갈비찜, 후식 메뉴로 제격인 영양 백설기와 수정과 만드는 알짜 팁까지 깨알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떡과 만두를 넣으면 떡만둣국이고 수제비를 넣으면 수제비가 된다”고 추천했다. 반면 전남 팀은 ‘해물만두전골’과. 주안상 우승자인 서울 팀의 ‘각색전골’과 ‘양동구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이날 이영은이 준비한 레시피는 떡 두부 만둣국이다.

떡만둣국레시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명절음식과 더불어 편의점 제품으로 명절음식을 맛볼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를. 떡만둣국이다. 떡만둣국, 여름 냉 콩국수, 손수제비, 국수, 라면, 찐만두 등의 메뉴도 있다. 또한 KBS 2TV ‘생생정보’의 진행은 도경완, 조충현 아나운서가 맡았다.

또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설 밥상의 꽃이라고 불리는 떡만둣국 레시피를 공개한다. 만두가 익어서 떠오르면 떡개를 넣고 1분간 끓이면 완성이다. 강원도 팀은 ‘녹차김치만두’와 ‘녹차김치떡만둣국’을 준비했다.

떡만둣국레시피 이와 관련, 요리연구가 정미경은 특별한 떡 만둣국 레시피를 소개했습니다. 총 715 ㎉ 사리곰탕 맛이 나는 컵라면에 미리 익혀둔 즉석 만두를 넣어먹는 ‘사리곰탕 만둣국’ 역시 인기있는 레시피이다. 하지만 ‘사골만둣국’을 먹은 광규, 수지, 성국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울엄마손만두 2년간 연구하고 레시피 개발, 몸에 좋은 건강만두 만들어  만두피에 속을 채우고. 때문에 테이크아웃해서 만둣국을 끓여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예쁜 만두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김부용의 레시피는 바로 사골라면에서 건진 수프였다. ‘생생정보’ 제작진은 떡만둣국을 황금레시피를 찾아 전문점을 찾았다.

소라 자매가 순자의 이름 한 글자를 따서 붙인 ‘순만두’는 특별한 레시피가 없다. 20일 오후 KBS 2TV 교양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이하 생생정보가 전파를 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