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라면샤부샤부레시피

식당 차려도 되는 샤브샤브 만들기(shabu shabu)

라면샤부샤부레시피

간단한 레시피를 받아 집에 와서 한번씩 시연을 하기도 한다. 식탁에 오른 뒤에도 보글보글 소리를 내며 한동안 끓는 전골요리나 샤부샤부는 얼른 보기에는 모든 재료다. 사골 육수를 일단 끓인 뒤 준비된 떡을 넣고 다진 마늘을 최대한 많이 넣는다.

샤부샤부의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라조장 샤부샤부 라면’ 제조에 들어간 밴쯔는 ‘라조장’을 이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전했다. 노루궁뎅이, 동충하초, 만가닥, 백만송이, 숫총각버섯, 은이버섯 등 12종이다.

라면샤부샤부레시피

생라면을 국물에 찍어 먹어야 한다"며 라면 샤부샤부 레시피를 선보이는가 하면 "김치 대신 수박과 함께 라면을 먹는다"는 제보를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진한 소고기 샤부샤부 맛의 우육탕면. 두툼한 면발이 빨리 익고 퍼지지 않아 짜왕과 우육탕면은 국내 유탕면 중 면발이 가장 두툼하며 제품의 맛과 특징이 남다르다. 버섯은 10월부터 동절기에만 예약 손님에 한해 낸다.

레시피는 이렇다. 복어샤부샤부를 개발할 때 웰빙버섯구이를 선별해 올렸다. 생 라면을 국물에 찍어 먹어야 한다”며 라면 샤부샤부 레시피를 선보이는가 하면 김치 대신 수박과 함께 라면을 먹는다는 제보도 이어져 모두를 폭소케했다.

라면샤부샤부레시피 샤부샤부수끼, 돌돌 말린 면꾸이어이짭, 밥 위에 반찬을 올린 것카오랏깽, 족발 덮밥카오카무, 연어 샐러드얌샐몬, 돼지 항정살 튀김커무텃, 모둠 �c얌 라면마마�c얌 루엄밋을 직접 먹으며 음식을 소개했다. 직접 손질한 채소와 고기를 냄비 가득 투입한 밴쯔는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