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락토바실러스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개발자, 박용하 교수님 인터뷰 영상

락토바실러스유산균

자체 보유한 락토바실러스 람노수스-LR5라는 유산균으로부터 분리한 정제 단백질 P8이 대장암에 현저한 치료 효과가 있음을 밝힌 것이다. 또 김치 유래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유산균을 분석하고 아종별 특성도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가 독자 개발한 순식물성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도 함유됐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은 요거트ㆍ치즈ㆍ김치ㆍ피클 등 발효식품에 쓰이는 유산균으로, 상업용은 물론 연구에도 다양하게 활용된다. 이번 특허는자체 보유한 락토바실러스람노수스 rhamnosus, CBT-LR5라는 유산균으로부터 분리한 정제 단백질 P8이 대장암에 현저한 치료 효과가 있음을 밝힌 것이다.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는 아이 눈높이에 맞춘 친숙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락토바실러스유산균

류코노스톡은 Δ와이셀라 Δ락토바실러스과 함께 김치 발표를 주도하는 3대 유산균이다. 이번 특허는 자체 보유한 락토바실러스 람노수스 rhamnosus, CBT-LR5라는 유산균으로부터 분리한 정제 단백질 P8이 대장암에 현저한 치료 효과가 있음을 밝힌 것이다. 류코노스톡은 와이셀라, 락토바실러스 등과 함께 김치 발효를 주도하는 3대 유산균이다.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의 패키지 디자인은 자체 개발한 캐릭터 ‘크니쁘니’로 제작됐다. 김치 발효를 주도하는 3대 유산균은 ‘류코노스톡’ ‘와이셀라’ ‘락토바실러스’다. 쎌바이오텍 측은 "대장질환에 대해 현저한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락토바실러스유산균

또 롯데중앙연구소가 독자 개발한 순식물성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을 더해 다른 유기농 주스 제품과 차별화했다. 또한, 롯데중앙연구소가 독자 개발한 순식물성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을 더해 다른 유기농 주스 제품과 차별화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