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레드비타민

171015 키즈돌 비타민- 자기소개 신나는운동회

레드비타민

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무더운 폭염을 지나온 시청자들에게 ‘파워 업!’ 할 수 있는 인간 비타민, 대표 과즙돌 레드벨벳이 출연해, ‘주간아 과일가게’를 오픈했다. 및 레드 비타민 열매산사나무 열매 등 다양한 레드 성분과 우유추출물 및 칼라민 성분 등을 함유했다.

및 레드 비타민 열매산사나무 열매 등 다양한 레드 성분과 우유추출물 및 칼라민 성분 등을 함유하여 매끈하고 부드럽게 노폐물을 케어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생기있는 클렌징을 도와준다. 걸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15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뮤직 생방송 ‘쇼 챔피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26일 SMTOW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레드벨벳의 슬기, 조이와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레드비타민

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무더운 폭염을 지나온 시청자들에게 ‘파워 업!’ 할 수 있는 인간 비타민, 대표 과즙돌 레드벨벳이 출연해, ‘주간아 과일가게’를 오픈했다. 특히 슈퍼푸드 느낌의 생동감 넘치는 ‘비타민 레드’와 내추럴하면서 입술의 질감을 살릴 수 있는 베이지나 은은한 핑크컬러로 생기만 주는 ‘어반 누드’ 컬러가 유행할 것으로 전망했다.

사진 속에는 검은색 민소매 드레스를 입은 예리의 모습이 담겼다. 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놀라움은 뒤로 하고, 효과부터 체험해 보기로. 캔커피라기엔 너무도 비타민 음료 같은 디자인이지만 일단 마셔본다.

레드비타민 또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칼슘의 흡수를 도와준다. 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무더운 폭염을 지나온 시청자들에게 ‘파워 업!’ 할 수 있는 인간 비타민, 대표 과즙돌 레드벨벳이 출연해, ‘주간아 과일가게’를 오픈했다.

‘더쇼’ 레드벨벳의 대기실 인증샷이 공개됐다. 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인간 비타민이자 대표 과즙돌 레드벨벳이 출연해 ‘주간아 과일가게’를 오픈했다.

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무더운 폭염을 지나온 시청자들에게 ‘파워 업!’ 할 수 있는 인간 비타민, 대표 과즙돌 레드벨벳이 출연해 ‘주간아 과일가게’를 오픈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